햇사레조공법인 행복이음사업 추진
햇사레조공법인 행복이음사업 추진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4.03.1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가치제고 지역사회발전

▲ 안성기 대표
올해 햇사레 복숭아는 더욱 높은 경쟁력으로 판매되고 농가 수익은 증대될 전망이다.
햇사레과일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 안성기, 햇사레조공법인)은 이천시, 음성군과 함께 지역 농특산물 브랜드인 햇사레복숭아를 기반으로 ‘햇사레복숭아 행복이음 사업'을 추진한다.
이 사업은 지역특화, 문화, 관광, 보건복지 등을 수행해 브랜드 가치제고로 농산물판매 및 소득증대를 이뤄 지역주민 삶의 질을 제고하고 지역사회발전을 이룬다.
햇사레조공법인은 ‘햇사레복숭아 행복이음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햇사레 브랜드 조직화교육', ‘햇사레브랜드 광고', ‘통합캐릭터 개발', ‘햇사레 홍보물 제작 및 홍보', ‘햇사레 직판장 설치', ‘햇사레복숭아축제 공동개최' 등 6대 분야에서 햇사레브랜드 파워를 강화할 것이다.
특히 ‘햇사레 홍보물 제작 및 홍보'를 위해 개최되는 행복이음 민간음악회는 눈길을 끌고 있다. 햇사레복숭아 축제도 공동개최하기 때문에 올해 가을에 개최되는 제18회 이천시 햇사레 장호원 복숭아 축제는 더욱 발전할 전망이다.
한편 이천시와 음성군은 이천 장호원 햇사레농산물산지유통센터와 음성군 감곡IC 입구 복숭아 홍보관을 잇는 도로를 정비(안내판, 휴게의자 등), 조성한다. 음성군은 이천시와 음성군을 잇는 구 장호원교에 통합캐릭터 등을 활용한 행복이음 조형물을 설치한다.
/김진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