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비경농장학재단 장학증서 수여

강릉원주대학교 전정빈 양을 비롯하여 전국 14개 농업대학 14명의 학생들이 2018년도 장학생 선발의 영예를 차지했으며, 이들에게는 2018, 2019년도 2년간 학자금 전액이 지원된다. 또한, 졸업 후 조비, 경농 입사 시에는 특별가산점이 부여된다. 이 때문에 조비경농장학금은 전국 농과대학생들이 가장 받고 싶어 하는 장학금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조비경농장학재단은 각 대학교의 추천과 장학금선발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발되며, 올해까지 13년간 약 200여명의 농과대학생을 선발, 지원하였다. 그동안 배출한 조비경농장학생들은 현재 농업계 및 다양한 산업계에 우수인재로 활동하고 있어 업계로부터 농업인재 육성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2018년 제13기 조비경농장학생 선발자는 다음과 같다.
▲ 강릉원주대학교 식물생명과학 전정빈 ▲ 강원대학교 바이오자원환경학 이동근 ▲ 건국대학교 식량자원학 김윤주 ▲ 경북대학교 응용생물학 최예지 ▲ 경상대학교 식물의학 박남수 ▲ 고려대학교 생명공학부 조원식 ▲ 서울대학교 작물생명과학 김한나 ▲ 순천대학교 웰빙자원학 최혜정 ▲ 안동대학교 식물의학 윤윤주 ▲ 전남대학교 응용식물학 정서경 ▲ 전북대학교 작물생명과학 박예찬 ▲ 제주대학교 원예환경 정초아 ▲ 충남대학교 원예학 송영근 ▲ 충북대학교 응용생명학부 조도연
저작권자 © 원예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