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 마케팅전진대회 개최
경농 마케팅전진대회 개최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09.03.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그린, 뜨란채, 신의손 등 신제품 인기몰이 기대

   
  ▲ 지난달 20~21일 열린 고객만족을 위한 2009년 마케팅 전진대회  
 
㈜경농(대표이사 이병만)은 지난달 20~21일 양일간 ‘고객만족을 위한 2009년 마케팅 전진대회’를 개최, 대농업인 마케팅활동 강화로 고객만족도를 향상할 것을 결의했다. 마케팅본부 소속 총 23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위기의 시대와 경영패러다임의 변화’라는 고객만족 특강을 시작으로 2009년도 경영환경 분석, 2009년도 고객만족 추진계획 등에 대한 세미나 및 워크샵을 가졌다.또한 농업인들에게 보다 상세한 농업기술을 전달하기 위한 작물생리 및 주요 병해충 방제기술 등에 대한 교육도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2009년도 신제품에 대한 다각적인 토론이 진행되었는데, 수도용 주요 제품은 육묘상처리제 ‘만추’ ‘삼국통일’ ‘파워스타’와 이앙전처리제 ‘미리매’등이 올해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또한 원예용 제품은 토양병해살균제 ‘뉴그린’과 흰가루병전문약 ‘뜨란채’, 고추 잘록병약 ‘신의손’ 그리고 잔디전용제초제 ‘존플러스’ 등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이번 행사를 준비한 마케팅본부 이진상무는 “우리 농업인에게 최고의 제품은 물론 최고의 병해충방제기술, 작물생육기술까지 제공해 경농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라며 “고객을 위한 경농의 다양한 서비스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