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목·인삼농협 추석 선물세트 - 품목농협
품목·인삼농협 추석 선물세트 - 품목농협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23.09.1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구경북능금농협 - 농협에서 깐깐하게 선별한 사과선물세트

경북은 과실이 자라는데 최적의 환경 조건을 갖춘 지역으로 대구경북능금농협 조합원이 직접 생산한 사과이다. 조합원이 생산한 사과는 농협 산지유통센터에 입고되어 사과전문가가 직접 선별 후 포장하여 발송한다. 
크기, 당도 등 엄선한 제품을 담아 프리미엄 포장을 거쳐 출하된다. 상품구성은 황금혼합세트(사과,배, 황금향) 5kg내외(사과6입, 배4입,황금향 3입), 샤인혼합 과일세트 5kg(사과 4입, 배4입, 샤인머스켓 2입), 사과배혼합 선물세트(사과7입, 배6입), 새재의 아침 문경사과 2.5kg(8과내), 새재의 아침 문경사과 2.5kg(8과내) 1+1, 안동사과 선물세트 5kg(11~13과) 등으로 구성했다. 상품수량은 구성에 맞춤형으로 수량이 포함된다.
문의 : 053-740-3026

 

◐ 상주원예농협 - 프레시탐탐 배

상주 배는 과즙이 풍부하며 시원한 과즙과 아삭하게 씹히는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기실 수 있다.
상주원예농협 농산물산지유통센터 배 공선회원들이 정성껏 생산한 배를 전량 공동선별한 후 객관적이고 엄격한 선별로 최상품만을 엄선하여, 상주원예농협 브랜드 프레시탐탐에서 책임지고 판매한다.
프레시탐탐 배는 낙동강 주변의 기름진 토양과 적합한 기후로 당도가 높고 품질이 우수하여 유럽, 동남아 등 세계 주요 국가에 수출을 하고 있다.
알칼리성 식품으로 체질개선에 도움이 되고 몸의 열을 내리게 하며 심한 갈증과 숙취에 간장활동을 촉진시켜 체내의 알코올 성분을 해독시키는 역할을 한다.
상품 구성은 프레시탐탐 배 7.5kg
문의 : 054-531-2385~7

◐ 나주배원예농협 - 우리배품종 ‘신화·창조·수퍼골드’ 선물 세트

나주배는 석세포가 적어 육질이 연하고 부드러우며 과즙이 많은 특징을 지니고 있다. 나주고유의 점질토양 감칠맛이 담겨져 있다. 또한 타 지역에 배에 비해 씨방이 적고 과육부분이 도드라지는 특징을 지녔다. 상품구성은 상감마마 7.5kg(신고. 8~10과 및 11~13과), 국내 육성 신품종 신화, 창조, 슈퍼골드 등 7.5kg(8~10과, 11~13과), 5kg(5~7과, 8~10과)으로 구성했다.
▶신고(5kg/ 7.5kg), 당도 12Bx내외 600g  
나주배를 대표하는 배로 식미가 양호하고 저장성이 우수해 연중공급이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물용으로 인기있는 품종이다. 육질유연, 과즙풍부, 식미유수 사온에서 오래보관이 가능하고 추석용 고당도 대과품종
▶국내 육성신품종 배는 풍부한 과즙과 부드러운 육질로 뛰어난 식미를 가진 고품질 배로 신고보다 당도가 높고 신맛이 거의 없다.
문의: 061-334-2365

◐ 순천원예농협 - 낙안배 ‘백년전통 제궁’ 선물세트

전국에서 가장 먼저 배꽃이 피는 지역으로 일조량이 풍부하고 황토 토질에서 자라 당도 12Birx 이상으로 아삭아삭한 식감과 풍부한 과즙을 지녔다. 상품구성은 백년전통 제궁 7.5kg(신고. 8~10과 및 11~12과, 13~14과) 등으로 구성했다. 
문의 : 061-746-5500

 

 

◐ 광양원예농협 - 광양농특산물 햅쌀·건고사리 등 꾸러미셋트

광양원예농협이 추석을 앞두고 농산물 소비촉진의 일환으로 ‘광양농특산물 꾸러미셋트’를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추석명절 농특산물 선물셋트는 광양에서 생산되는 햅쌀, 건취나물, 건고사리, 건표고버섯, 김부각,쌀강정, 깨강정 등 7개 품목으로 구성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선물셋트는 광양시와 협업해 진행하며 이달 20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문의 : 061-760-7079

 

 

◐ 천안배원예농협 - 백년의 향기

100년의 역사를 가진 만큼 맛과 당도가 뛰어난 천안성환배는 우수 재배기술, 최상의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돼 최고의 맛과 품질을 고객에게 선사한다.
천안배원예농협(조합장 박성규)의 ‘백년의 향기 선물세트’는 천안성환배 프리미엄 10kg 12내입, 7.5kg 10내입 및 12내입으로 구성, 판매된다.
단단한 과육과 풍부한 육즙을 가진 우수한 배만 깐깐하게 선별해 담았으며, 선물하는 고객의 마음을 담아 모든 배가 움직이지 않게 특수포장을 하고, 선물용 가방과 더불어 추석인사를 전할 수 있는 명절 인사장도 포함했다.
아울러 천안배원협은 실속 있는 제품으로 특별히 준비한 ‘늘해랑 실속형’과 특품으로 구성한 ‘늘해랑 프리미엄’과 더불어 ‘하늘그린 왕배 세트’도 판매한다. 늘 해처럼 밝고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늘해랑 배 세트’는 7.5kg 10내입, 12내입으로 구성되고, ‘하늘그린 왕배 세트’는 5kg 5내입, 6내입으로 구성된다.
천안배원협 선물세트는 체계적인 기계선별 과정을 거쳐 배 전문가가 육안으로 선별, 철저하게 관리하고 중량별로 정량 포장해 안전하게 배송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문의 : 041-581-1416

◐ 아산원예농협 - 아산맑은 신고배

아산시에서 생산되는 농산물 공동브랜드인 ‘아산맑은배’는 청정한 자연 속 풍부한 일조량과 비옥한 토양에서 자라 높은 당도와 진한 향을 자랑한다.
아산원예농협(조합장 구본권)의 아산맑은배 선물세트는 5kg 6~8과, 7.5kg 10과 및 11~12과로 구성되며, 7.5kg 세트에는 부직포 가방이 포함된다.
배 특산단지가 조성돼있을 정도로 배가 지역 특산물로 자리잡은 아산의 배나무는 개화기 인공수분으로 큰 일교차를 견디며 성장해 재배되는 배의 품질이 좋으며, 우리 입맛에 적절한 단맛인 11~12브릭스의 당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충분한 일조량을 받으며 비옥한 황토에서 자란 아산맑은배는 자연생태계를 보호하고, 나아가서는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친환경농산물로 인정받고 있어 해외시장에서도 인기가 높아가고 있다.
배는 루테올린 성분이 함유돼있어 배숙으로 많이 먹기도 했던 과일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자연이 주는 단맛을 선사해 생과 뿐 아니라 다양한 요리에도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문의 : 041-532-4853

◐ 충북원예농협 - 프레샤인

‘프레샤인’은 눈부신 햇살 아래 신선함을 머금고 탄생한 과일이라는 뜻을 담은 충청북도 대표 프리미엄 사과브랜드다.
과수 전문 충북원예농협(조합장 박철선)의 충주거점APC에서 정직한 농심이 키우고 엄격한 품질관리 및 선별기준에 의해 관리되는 프레샤인은 우수한 첨단 저장기법으로 보관돼 갓 수확한 사과의 아삭함을 그대로 유지, 소비자에게 공급된다.
품질 좋은 사과를 식탁까지 새콤달콤한 맛이 그대로 전해질 수 있게 판매하고 있으며, 비파괴 당도선별로 12브릭스 이상의 사과만을 엄선한 프레샤인 선물세트는 5kg 12~13과, 14~16과, 17~19과 등으로 구성된다.
충북원협은 신선도를 유지하는 시스템 및 저온저장 설비구축으로 우수한 저장력과 신선도 유지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일 년 내내 햇과일처럼 연중 언제든지 신선한 사과를 공급한다.
또한, 엄격한 심사를 거친 농산물의 생산자 및 유통경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이력 추적제도를 실시해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아울러 충주거점APC의 경쟁력 있는 선별시설, 예냉시설, 저온저장시설 등을 확보함으로써 시스템 구축을 통해 규격화된 사과 상품 출하를 지속하고 있다.
문의 : 043-855-4100

◐ 예산능금농협 - 예가정성

‘예가정성’은 예산, 家, 정성이란 뜻을 가진 이름으로 ‘예’와 ‘충효’의 고장인 예산을 ‘예가’로 표현했으며 ‘정성’은 예산 농업인의 정성이 담긴 품격 있는 농산물 브랜드를 의미한다.
예산능금농협(조합장 권오영)의 ‘예가정성 황토사과 선물세트’는 1호 5kg 12과, 2호 5kg 15과 등으로 구성된다.
예가정성 황토사과는 농부의 땀과 정성을 담아 재배한 질 좋은 사과로서 홍색 껍질에 하얀 속살을 자랑하며 조직이 치밀하고 과즙이 매우 많아 달콤할뿐 아니라, 저장성이 좋다.
또 국내 최초 황토 특구로 지정된 황토밭에서 재배하고, 최첨단 선별기를 사용해 맛, 당도, 색감 등 40등급으로 자동선별, 상품화함으로써 균일한 맛을 보장한다.
까다로운 선별과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안심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과의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도록 질 높은 상품생산에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생산이력 추적관리 바코드 시스템과 외부품위판정, 비파괴 당도센서기, 자동 파렛타이징 등 스마트 선별과정으로 관리해 사과의 안전성을 높였다.
문의 : 041-331-3503

◐ 익산원예농협 - 사과·배 혼합 프리미엄 선물세트

익산원예농협(조합장 김봉학)은 익산지역의 우수한 토양에서 생산된 금년산 배와 사과를 담은 ‘혼합 프리미엄 선물세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일조시간으로 맛은 더 깊고 황토땅에서 자라 치밀하고 단단하며 아삭아삭 씹히는 과육과 달콤한 과즙이 풍부한 배, 사과만을 선별해 선물용으로 제격인 세트를 구성해 판매한다. 선물세트는 혼합 외에도 사과 세트, 배 세트, 머스크멜론 세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익산원협은 안전한 농산물의 생산과 공급에 힘쓰면서 고객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100% 품질보증제도를 실시하고 있으며, 철저하고 체계적인 품질 위주의 선별 및 포장, 검수를 진행하고 있다.
선물세트는 택배 배송 중 난좌파손이나 상품상처 등의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견고한 과일 전용 난좌와 1cm 이상 두께의 충격완화패드, 튼튼한 고급박스 등을 활용해 꼼꼼한 포장작업을 거친다.
또 익산원협은 생산 이후 유통, 판매 등 모든 출하과정을 책임지고 있어 상품의 품질을 보호하고 안전한 고품질 농산물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문의 : 063-841-6130

◐ 경기동부원예농협 - 햇사레복숭아

풍부한 햇살을 받고 탐스럽게 영근이라는 의미를 지닌 ‘햇사레’는 충북 음성 감곡, 경기동부원예(조합장 유재웅), 삼성, 생극, 음성, 장호원농협이 연합해 출하하는 복숭아 공동브랜드이다.
대한민국 농산물 파워브랜드, 햇사레로 불리며 광역 협력시스템 구축, 브랜드 마케팅 역량 강화, 고품질 안전생산 유통시스템 구축 등을 통해 마케팅 창구 일원화로 매출액 1,000억 원을 달성했다. 복숭아의 생산단계에서 최조 소비자와 만나는 매장에 이르기까지 햇사레의 품질관리 강화를 위해 단계별 입체적인 품질관리 체계를 구축했다. 뿐만 아니라, 입고·선별·포장단계에서 최신식 기계 및 인력에 의한 꼼꼼한 품질관리를 실시하고, 종사하는 모든 인원에 대해 조합에서 실시하는 품질 관리 교육을 받아 반입, 투입, 포장단계에서 엄격하게 비품을 제거하고 있다.
햇사레 복숭아 선물세트의 상품 구성은  햇사레 프리미엄, 햇사레 플러스, 햇사레 등을 판매한다. 또한 햇사레과일조합공동사업법인은 복숭아를 즉시 가공해 그대로 한팩에 담은 햇사레 복숭아즙도 판매한다.
문의 : 043-881-2420

◐ 안성원예농협 - 안성마춤 배

안성원예농협(조합장 안성구)는 올 추석시즌 안성지역의 비옥한 황토지역에서 재배해 육질이 아삭아삭하고 향이 깊고 당도가 탁월한 안성마춤 배를 판매한다.
안성은 전국의 5대 배 주산지로 과즙이 풍부하는 평이 다수다.
또한 안성지역은 삼한사온이 뚜렷해 작물생산에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다. 특히 밤낮의 기온차가 커서 당도가 높고 육질이 아삭아삭한 배가 생산되며, 저장성도 높아서 조선시대에 궁중에 진상품으로 선택될 정도로 맛과 품질을 인정받아 왔다.
제품은 과피가 곱고 투명한 담황갈색의 우수한 것만을 선별하였고 산미와 당도가 잘 어우러져 배 특유의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맛과 품질의 표준화를 통해 국내 배상품의 품격을 한단계 높였으며 직접 맛을 보지 않고 이름만 믿고 구입해도 만족할 수 있는 농산물의 브랜드화를 선도하고 있다.
제품구성은 신고배 7.5kg 10과, 12과 구성으로 판매하고 있다. 안성마춤 배의 경우 평균당도 13도 이상으로 안성마춤 직거래 장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안성마춤 배는 정확한 데이터로 선별된 배에 정성을 다하여 개별 포장한다.
문의 : 031-671-8120

◐ 평택원예농협 - 슈퍼오닝 배

경기도 서남단에 위치한 평택은 시화가 배꽃일 만큼 경기지역 최고의 배 생산지 중 한곳이다.
평택원예농협(조합장 오인환)은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게 해주는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 슈퍼오닝 브랜드로 추석맞이 과일선물세트를 판매한다.
한가위 추천상품 구성은 평택배 7.5kg 8~11과 및 12~13과 제품등을 판매한다.
평택원예농협은 이외에도 특히 저장성 좋은 상등급 신고배 세트를 주력상품으로 추천하고 있다. 구입을 원하면 인터넷 콕푸드, 평택팜, 농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 031-655-2118

◐ 한국화훼농협 - 국화 플라워마트

대한민국 대표 화훼농협인 한국화훼농협(조합장 유석룡)은 추석시즌에 어울리는 꽃인 국화를 조합 본점 플라워마트에서 판매한다.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플라워마트에서는 분화에 담긴 국화를 포함, 화훼류에 대한 정찰제를 시행하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플라워마트는 기존 일반 화원들에 비해 경매-소매로만 유통단계를 구성하기 때문에 20~3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한국화훼농협은 국화 작목반을 10명 내외로 운영하고 있으며 잘 피고 오래가는 국화를 생산하고 있다.
문의 : 031-910-8051

◐ 군산원예농협 - 군산짬뽕라면세트

군산원예농협(조합장 고계곤)은 농업인의 피와 땀으로 재배된 국내산 농산물만을 사용해 농촌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군삼짬뽕라면’을 비롯한 ‘뽀사뿌까’, ‘군산불짬뽕컵면’, ‘채소라면’을 군산시, 군산대학교 등과 함께 공동연구해 만들었다.
군산의 특산물인 흰찰쌀보리로 제작해 면발은 쫄깃하고 고소하며, 속이 편안한 군산짬뽕라면은 감자, 밀 등은 물론 건더기와 액상 스프 모두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라면이다.
또한, 채소라면은 채식주의 흐름에 발맞춰 개발했으며 면과 스프를 밀, 감자, 표고버섯, 파, 당근, 미역 등 모두 국내산 재료로 제작해 깔끔한 맛과 고소한 향을 자랑하는 건강 라면이다. 
부셔먹는 라면스낵 뽀사뿌까는 군산 흰찰쌀보리가 40%가량 함유돼 속이 편안하며 고소한 면에 스프도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과 어르신들의 영양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선물세트 1호는 군산짬뽕라면 1개, 뽀사뿌까 1개, 군산불짬뽕컵면 2개, 채소라면 1개로 구성돼있고, 선물세트 2호는 군산짬뽕라면 3개, 뽀사뿌까 4개, 군산불짬뽕컵면 3개, 채소라면 3개로 구성돼있다. 이어 선물세트 3호는 군산짬뽕라면 6개, 뽀사뿌까 3개, 군산불짬뽕컵면 4개, 채소라면 6개로 구성돼 있다.
문의 : 063-468-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