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농협 추석선물세트
인삼농협 추석선물세트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21.08.3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화인삼농협 - ‘홍삼정 프리미엄’

강화인삼농협(조합장 황우덕)의 ‘홍삼정 프리미엄’은 홍삼의 유효성분만을 추출해 농축한 순수한 홍삼원액으로 소비자로부터 인기가 높다. 1회에 작은 숟가락(1g기준)으로 1일 2회 냉·온수에 타서 먹거나 동봉된 스푼으로 직접 떠서 공복에 먹으면 된다.
강화인삼농협은 농가의 우수한 인삼생산을 위해 지세, 기후, 토양조건 등을 면밀히 고려해 예정지를 선정하고 있으며 선정된 예정지를 인삼경작에 적합한 토양으로 만들기 위해 1∼2년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지속적인 시장조사와 소비자의 기호도조사 및 유통과정에 발생할 수 있는 위해요소를 꾸준히 연구 및 관리해 바로 생산공정에 반영, 개선하고 있다.
문의 : 032-933-5001

◐ 강원인삼농협 - ‘굿데일리홍삼’

강원인삼농협(조합장 최진현)의 강원도 6년근 홍삼농축액 33.5%가 함유된 ‘굿데일리 홍삼스틱’은 10ml × 30포로 구성돼 있으며 휴대와 섭취가 간편해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받고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강원 홍삼 제품들이 추석을 맞아 최대50~20% 할인가에 판매되고 있다.
특히 ‘구매 금액 구간별 사은품 증정’, ‘N+1 묶음 판매’, ‘6년근 햇수삼 선물세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추석 선물을 고르는 소비자들의 고민거리를 덜게 해준다.
구매처는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인삼유통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문의 : 033-439-3000

◐ 경기동부인삼농협 - ‘홍삼액 프라임’

경기동부인삼농협(조합장 윤여홍)의 ‘홍삼액 프라임’은 6년근 국내산 홍삼을 원료로 72시간 정성껏 달인 100% 홍삼달임액으로 부드러운 홍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조합 관내에서 재배되는 6년근 인삼은 비옥한 토지와 기후가 키워낸 명품인삼으로 마사토, 사질양토로 이루어진 비옥한 토지와 일교차가 큰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자라 사포닌 함량이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고품질 6년근 인삼으로 만든 홍삼액 프라임은 80ml, 60포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게 제작되었으며, 조합은 인삼을 하루 3번 3개월 이상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는 333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독려하고 있다.
문의 : 031-637-3435

◐ 김포파주인삼농협 - ‘그대화’

김포파주인삼농협(조합장 조재열)의 ‘그대화’는 70ml 30포로 구성돼 있으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석류, 백복령, 작약, 당귀, 숙지황, 구기자, 백출, 산수유, 녹용 등 고품질의 전통 원료를 부원료로 넣어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일반가정에서 홍삼을 달여 먹는 불편함을 해결한 제품이다.
조합은 고려인삼의 발원지인 개성지방에서 김포, 파주, 고양 등으로 전파돼 현재의 고려인삼 영역을 이어나가고 있다. 수천년 동안 그 효능과 신비함을 이어오고 있는 고려인삼은 최근 과학적 임상실험을 통해 그 우수성이 검증되고 있다.
조합은 친환경유기농재배 기술로 생산한 원료를 바탕으로 최신의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시설을 갖추고 최고의 품질을 생산하고 있다.
문의 : 031-987-0171

◐ 백제금산인삼농협 - ‘발효홍삼녹용 진액골드’

백제금산인삼농협(조합장 강상묵)의 ‘발효홍삼녹용 진액골드’는 6년근 발효홍삼농축액과 녹용농축액에 국내산 한약재를 조합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음료다.
진세노사이드(사포닌)를 분해해 체내흡수율을 높인 발효홍삼이 함유되어 있다.
대추, 작약, 당귀 등 국내산 한약재를 조화롭게 배합하였고, 국내산 녹용농축액이 함유되어 더욱 좋은 제품이다.
1일 1~2회, 1회 1포(50ml)를 그대로 섭취하면 되며, 홍삼 흡수를 빠르게 원하고 건강증진이 필요한 전 연령대의 모든 현대인이 이용가능하다.
조합은 삼지원침향환, 생인삼그대로쉐이크 등 신제품도 출시해 대형마트 및 농협계통 매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문의 : 041-753-3731

◐ 서산인삼농협 - ‘6년근 홍삼액 플러스’

서산인삼농협(조합장 김낙영)의 ‘6년근 홍삼액 플러스’는 6년근 홍삼액에 배 추출액을 혼합해 만든 제품으로, 단맛과 쌉싸름한 맛이 동반돼 쓴맛을 싫어하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또한 간편한 팩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복용이 가능하다.
6년근 홍삼추출액 30%와 배 추출액 70%가 함유된 홍삼음료로 성인은 1일 1∼2회(1회 1포) 음용하면 되며, 15세 이하의 어린이는 섭취량의 절반정도를 먹으면 된다.
서산인삼은 인삼 성장에 적합한 토양과 해양성 기후에서 자라나 품질과 효능 면에서 월등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문의 : 041-664-0561

◐ 안성인삼농협 - ‘안성마춤 홍삼원액’

안성인삼농협(조합장 박봉순)의 ‘안성마춤 홍삼원액’은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만으로 저온에서 추출한 원액으로 순수홍삼의 진한 맛을 음미할 수 있는 건강음료다.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조합 제조시설(HACCP) 적용업소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홍삼 고유의 향미를 느낄 수 있으며 건강증진에 많은 도움이 되는 순수 홍삼원액이다.
문의 : 031-651-9500

 

◐ 충북인삼농협 - ‘황제침향원’

충북인삼농협(조합장 이규보)은 침향에 함유된 아가스피롤 성분의 신경안정 효과로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숙면에 도움을 주며 염증 완화효과가 있는 ‘황제침향원’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위를 따뜻하게 해 각종 만성적인 소화기질환과 위의 불편함을 없애주는데 탁월하다. 침향은 진정작용이 인정되고 있으며, 달인 물은 결핵균을 완전히 억제시키고 티프스균·적리균에 대해서도 강력한 억제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또 호흡기질환으로 만성기관지천식에 호흡곤란이 있을 때 다른 약물과 배합하면 보조효과를 얻게 된다. 혈관운동성장애로 안면이 붓고 배뇨가 곤란할 때도 다른 약물과 배합해 활용한다.
이 제품은 추석을 맞이해 6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문의 : 043-820-3400

풍기인삼농협 - ‘홍삼정 마이스터’ ‘홍삼액 골드’

풍기인삼농협(조합장 권한준)의 ‘6년근 홍삼정 마이스터’는 6년이란 긴 세월동안 농민들과 계약 재배된 우수한 양질의 수삼을 수매해 풍기인삼농협에서 직접 홍삼으로 가공 후 엄선된 최고의 원료와 정제된 물을 사용해 추출, 여과 및 저온 고농축 정제수 추출방식으로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높인 제품이다.
‘황풍정 홍삼액 골드’는 홍삼과 물로만 달인 100% 국내산 순수홍삼으로 6년을 귀하게 키운 홍삼 중 농협의 엄격한 품질기준으로 좋은 홍삼만 골라 홍삼 본연의 귀한 성분을 지키기 위해 아무것도 혼합하지 않은 100% 순수 홍삼제품이다.
054-636-2714

◐ 전북인삼농협 - ‘홍삼농축액진’

전북인삼농협(조합장 신인성)의 ‘홍삼농축액진’은 6년간 땅 속에 귀한 기운을 모아 재배한 수삼으로 홍삼을 정성껏 달여 농축한 100% 홍삼제품이다.
홍삼의 유효성분을 추출해 진한 농축액 형태로 제조한 것이 특징이며, 농협에서 수매, 제조한 6년근 원료홍삼만을 사용해 믿을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이다.
원료삼 배합비율이 홍삼근 70%, 홍미삼 30%로, 성인은 1회 3회 온수 또는 냉수에 타거나 직접 섭취하면 된다.
전라북도 도지사가 인증했으며, 전국 유일의 ‘홍삼 특구’인 진안군에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만들어진 최상급 홍삼 제품이다.
조합은 추석맞이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무료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다.
문의 : 063-433-3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