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신년업무보고회 개최
농협, 신년업무보고회 개최
  • 이경한
  • 승인 2021.01.18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산물 유통 대변화·디지털 혁신
농협중앙회는 지난 12일 농협중앙회 본관 화상회의실에서 ‘2021년도 신년 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
농협중앙회는 지난 12일 농협중앙회 본관 화상회의실에서 ‘2021년도 신년 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는 지난 12일 농협중앙회 본관 화상회의실에서 ‘2021년도 신년 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2021년도 범농협 주요 경영방향과 중점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위기상황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중앙본부와 지역본부 등 임직원 390여명은 화상회의시스템과 유튜브 채널을 통한 라이브 방송 등 비대면 방식으로 참여했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이 자리에서 “농축산물 유통 대변화와 디지털 혁신을 통해 농업인과 국민 곁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는 농협이 될 수 있게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이날 회의에서는 ‘디지털 혁신’, ‘지속경영기반 조성’, ‘농업인 실익지원’ 등에 역점을 두는 농업인·국민과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만들어 갈 계획을 발표하기도 했다.

농협은 2021년도에 농산물 수급안정기반 조성, 농축산물 유통 밸류체인 강화, 온라인 유통체계 구축 등을 통해 농축산물 유통혁신을 주도하고 농·축협 경제사업 활성화와 금융사업 경쟁력 강화 등을 통해 지속발전 기반 구축도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