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추석맞이 특별전’ 진행
농협홍삼, ‘추석맞이 특별전’ 진행
  • 이경한
  • 승인 2020.08.24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삼인 대표제품 풍성한 구매혜택 제공
농협홍삼 한삼인은 민족 최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지난 16일부터 10월7일까지 ‘추석맞이 특별전’을 진행한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민족 최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지난 16일부터 10월7일까지 ‘추석맞이 특별전’을 진행한다.

농협홍삼(대표이사 조영철) 한삼인은 민족 최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지난 16일부터 10월7일까지 ‘추석맞이 특별전’을 진행한다.

한삼인의 이번 추석행사에서는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삼인의 대표제품에 대해 풍성한 구매혜택을 제공하며 다양한 증정행사가 준비돼 있다.

이번 한삼인의 ‘추석맞이 특별전’에서 한삼인의 대표 선물세트인 ‘건강담은 선물세트’와 ‘기운담은 선물세트’ 등 선물세트류 구매 시 최대 1+1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한삼인의 대표제품에 대한 할인혜택도 마련돼 있다.

100% 6년근 홍삼농축액 ‘홍삼정프라임’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을 더해 스틱에 담아 휴대성을 높인 ‘홍삼정스틱’, 저온추출공법으로 36시간동안 홍삼을 달여 낸 ‘홍삼순액골드’ 등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한삼인의 대표제품에 최대 15%의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아울러, 30만원, 60만원, 9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른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농협홍삼 한삼인의 추석행사는 올해 새로 발탁한 배우 남궁민과 함께 촬영한 TV 광고로 함께한다는 점에 있어서 더욱 뜻 깊다. 배우 남궁민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포함해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남궁민과 함께한 농협홍삼 한삼인의 TV광고는 지난 15일 공개됐다.

농협홍삼 한삼인 관계자는 “올해 추석은 온 국민이 힘든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 맞이한다는 점과 배우 남궁민씨와 함께 하기에 매우 뜻깊은 추석이 될 것 같다”며 “올 추석도 한삼인과 함께 더욱 풍성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