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 잔디·수목 관리 솔루션도 ‘인기’
㈜경농, 잔디·수목 관리 솔루션도 ‘인기’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20.01.20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늘아래’ 잔디 잡초, 난방제 잡초도 확실하게 방제가능
골프산업박람회 참여, 국내외 큰 호응
(주)경농은 지난 15일 2020년 골프산업박람회에 참석했다.
(주)경농은 지난 15일 2020년 골프산업박람회에 참석했다.

국내 농산업 대표기업인 ㈜경농(대표이사 이병만)이 앞선 기술력과 제품력으로 지난 15일 2020년 골프산업박람회에 참석해 국내외 바이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경농과 경농의 친환경전문회사 글로벌아그로(대표이사 이용진)가 함께 참여하여 골프장, 잔디사업에 적용할 수 있는 하늘아래, 스마트워터 등 주요제품을 소개했다.

이번 골프산업박람회에는 골프장과 잔디관리의 과학화와 신제품 홍보, 개발촉진을 위해 한국그린키퍼협회에서 주최했다. 특히 골프장 코스관리에 대한 최신 장비를 비롯해 잔디를 관리하는 작물보호제 및 비료, 관수시설 등 종합관리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경농의 하늘아래 미탁제와 글로벌아그로(주)의 스마트워터 제품이 큰 호응을 받았는데, 잔디관리에 가장 큰 문제를 일으키는 잡초와 토양 수분관리의 해결책을 제시했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하늘아래 미탁제는 골프장의 한국잔디 주변 문제잡초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선택성 제초제로 화본과 작물을 제외한 일년생 및 다년생 광엽잡초를 전문적으로 방제할 수 있는 제초제다. 특히 경사지에서도 약제가 하단부로 흐르지 않아 처리된 지역에만 국한하여 약효를 보이며, 칡을 포함한 아까시나무, 찔레꽃, 단풍잎돼지풀 등 생태계 교란식물에도 빠르고 확실한 방제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글로벌아그로(주)의 스마트워터 제품이 국내외 그린키퍼들과 바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는데, 세계적으로 문제가 되는 온난화와 가뭄 대응은 물론, 잔디에 대한 수분 스트레스 경감 및 지하부 생육증진을 위한 해결책으로 소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