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시장 리더포럼, 도매시장 상생발전 방안 모색
강서시장 리더포럼, 도매시장 상생발전 방안 모색
  • 조형익 기자
  • 승인 2019.12.2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매시장 현안 및 유통환경 변화 공유
강서도매시장의 유통인과 시장 종사자를 대상으로 도매시장 현안과 유통 환경의 변화를 공유하기 위한 포럼이 열렸다.
강서도매시장의 유통인과 시장 종사자를 대상으로 도매시장 현안과 유통 환경의 변화를 공유하기 위한 포럼이 열렸다.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 강서지사는 지난 16일 ‘2019년 하반기 강서시장 리더 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강서도매시장 유통인과 시장 종사자를 대상으로 도매시장 현안과 유통 및 농업환경 변화 공유, 다양한 전문가 특강을 통한 서비스 마인드 및 리더십 함양 등을 목적으로 한다. 아울러 농식품 관련 각 분야의 리더들이 모여 도매시장의 지속적 발전을 모색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포럼은 강서도매시장 유통인과 종사자, 공사 직원 등 총 100여명이 참석했다. 내년도 강서시장 주요 업무 공유, 우수 유통인 및 공로자 표창(총 6명), 고객만족 전문가 특강, 설문조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건강하고 행복한 소통 만들기’를 주제로 한 전문가 특강은 업무 현장에서 필요한 소통의 법칙과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에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기술을 전달해 포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강서지사 노계호 지사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강서도매시장이 주도적인 변화와 혁신을 하여 농수산물 유통산업과 도매시장 발전에 기여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포럼에 참가한 유통인들도 “유익한 시간이었으며, 본 포럼이 앞으로도 유통 트렌드를 공유하고 도매시장 발전을 위해 공감을 이루는 장으로서 자리매김했으면 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공사는 이와 같은 유통인들의 의견을 토대로 내년도 상반기에 더욱 알차고 유익한 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