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한삼인 신학기 맞이 행사 호평
농협홍삼 한삼인 신학기 맞이 행사 호평
  • 이경한 기자
  • 승인 2019.03.11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까지 인기제품 최대 20% 할인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농협홍삼의 인기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농협홍삼의 인기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3월 신학기를 맞아 ‘몸도 마음도 쑥쑥!’ 행사를 전국적으로 진행,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홍삼’, ‘홍삼 에이플러스업’ 등의 어린이·청소년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농협홍삼의 인기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착한홍삼 키즈엔’ 구매 시 추가로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1+1 구매 혜택이 있으며 ‘착한홍삼 키즈엔’은 홍삼농축액과 사과, 포도 등 과일 농축액을 배합해 어린아이들이 쉽게 홍삼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한 홍삼 과즙 시리즈 음료이다.

다양한 행사품목 중 어린이용 제품인 ‘아이홍삼’은 미취학아동(1단계)과 초등학생(2단계)을 대상으로 2단계로 구성돼 있다.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고 6년근 홍삼에 100% 국산 원료만을 사용해 엄마들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홍삼 에이플러스업’은 청소년을 위한 제품으로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녹용, EPA·DHA 등 청소년에 필요한 부원료 성분을 더했으며 쌀추출농축액으로 단맛을 더해 건강함을 살려 청소년들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농협홍삼 관계자는 “학생들이 새학기를 맞아 힘찬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한삼인 홍삼이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는 전국 한삼인 가맹점 및 하나로마트 등에서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