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ㆍ농우바이오 소통 아침 情談
농협경제지주ㆍ농우바이오 소통 아침 情談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7.02.2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 위한 역할 논의

▲ 농협경제지주는 지난달 21일 농우바이오와 소통을 위해 아침 정담을 나눴다.
농협경제지주 신현관 경제기획본부장은 지난달 21일 아침 농우바이오 사업장을 방문하여 일찍 출근한 직원들과 함께 아침밥 정담을 나누었다.

이 자리에는 이상훈 농우바이오 지부장과 각 사업부서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 12명이 참석해 협업과 협동정신 발휘를 통한 경제지주·농우바이오 소통을 위한 정다운 대화를 갖고, 농가 소득 5천만원 달성을 위한 농우바이오의 역할에 대한 허심탄회한 대화도 함께 나누었다.

신현관 경제기획본부장은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몰입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재미도 있고 보람도 있다고 이야기하며, 자기 자신이 1년 동안 하루도 거르지 않고 수 있는 일이 어떤 것인지를 생각하며 꾸준히 한다면 1년 후 변화된 자기 자신의 모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해 주었다. 

이에 이상훈 지부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경제지주와 농우바이오간의 소통을 위해 방문해 주시고 좋은 말씀을 해주신 신현관 경제기획본부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농우바이오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자기업으로 거듭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요청하였다.

이번 신현관 경제기획본부장의 정담(情談)은 농우바이오 사업장을 시작으로 4월까지 농업경제지주 전 계열사를 방문해 협업과 협동정신 발휘를 위한 임직원 공감대 형성을 위한 정다운 대화를 이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