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 성료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 성료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6.07.25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G한국삼공, 직접 사랑의 새참 전달 감사의 마음 나눠

▲ 김성배 팀장이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이벤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참여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G한국삼공(대표이사 한태원)은 지난 4월, 한 달 동안 실시한 ‘농촌에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농촌에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는 농업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농업에 관련된 추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서, 현장에서 직접 땀 흘리는 일반 농업인들의 노고를 기리기 위해 사연을 응모 받아 농업인과 가족들에게 직접 사랑의 새참을 가져다주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것이 이벤트의 취지였다.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SG 한국삼공 기업 PR 페이지(http://www. 30 event.co.kr)에서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사연 이벤트 외에도 빈칸 채우기, 소문내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었다. 이벤트 실시 이전부터 라디오 광고와 더불어 농업 관련 고등학교와 대학교에 포스터를 배부하는 등 많은 사전 홍보를 통해 농업인들에게 다가가고자 하였으며, 당초 예상보다 많은 응모자가 참여하여 성황리에 이벤트를 종료할 수 있었다.

또한 SG한국삼공은 지난 5월, 이번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에서 진심 어린 사연으로 뽑힌 본상 수상자와 사연 당사자 모두에게 사랑의 새참과 함께 푸짐한 상품을 배달했다. 이동 경로는 여주, 창녕, 김제 등 전국 방방곡곡이었으며, 관계자들은 전달식 시행 시 마을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농업인 가족을 둔 국민이나 농업인을 대상으로 한 만큼 각지에서 감동의 사연들이 많이 모집되었다. 특히 금상을 받은 아버지의 딸을 향한 절절한 걱정의 사연과 은상을 받은 남편을 위한 아내의 사랑과 위로의 사연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시울을 붉히게 했다는 후문이다.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감동의 영상은 SG한국삼공 홈페이지(http:// www.30agro.co.kr/promote-campaign/394)에서 확인할 수 있다.

SG한국삼공 관계자는 “바쁜 현대 생활로 인해 농업에 대한 관심과 고마운 마음이 점차 줄어들고 있는 이 시기에 진행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시 농업인 분들에 대한 지지와 감사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내년에도 SG한국삼공은 이번에 전해진 따뜻한 마음들을 잊지 않고 농업인들에게 더 발전하는 모습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문의전화: 080-899-3030(크로바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