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목농협협의회 대의원 선거 실시
품목농협협의회 대의원 선거 실시
  • 조형익
  • 승인 2024.03.12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시총회 개최 … 과수·채소·화훼계 등 총 15명 선출
전국품목농협협의회는 지난 12일 농협중앙회 본관 회의실에서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전국품목농협협의회는 지난 12일 농협중앙회 본관 회의실에서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전국품목농협협의회(회장 이기용, 인천원예농협 조합장)는 지난 12일 농협중앙회 본관 회의실에서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품목농협 발전을 위해 과수계·채소계·화훼계 등 대의원 선출을 위한 임시총회가 열렸다.

이기용 임시회의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바쁘신 일정에도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협력과 소통의 자세로 품목농협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번 선거에는 과수계 ▲김순배 조합장(춘천원예농협) ▲권오영 조합장(예산능금농협) ▲길판근 조합장(경남단감원예농협) ▲박철선 조합장(충북원예농협) ▲서병진 조합장(대구경북능금농협) ▲송창구 조합장(제주감귤농협) ▲유희관 조합장(서울원예농협)이, 채소계에는 ▲김용현 조합장(남원원예농협) ▲배정섭 조합장(전남서남부채소농협) ▲양승엽 조합장(전주원예농협) ▲이기용 조합장(인천원예농협) ▲이성진 조합장(창원원예농협) ▲정일기 조합장(광주원예농협), 화훼계는 최성환 조합장(부경원예농협)이 각각 선출됐다(가나다 순). 신임 대의원은 오는 27일부터 2년 임기의 업무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