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품목농협조합장협의회 운영회의 개최
전국품목농협조합장협의회 운영회의 개최
  • 조형익
  • 승인 2024.02.20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칙 개정 및 해외연수 등 현안 논의
전국품목농협조합장협의회 운영위원들이 품목농협 발전을 위한 협의회를 열었다.
전국품목농협조합장협의회 운영위원들이 품목농협 발전을 위한 협의회를 열었다.

전국품목농협조합장협의회는 지난 15일 순천원예농협 회의실에서 운영회의를 열고 품목농협 발전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기용 회장(인천원예농협 조합장), 권오영 부회장(예산능금농협 조합장), 채규선 감사(순천원예농협 조합장), 유제웅 사무총장(경기동부원예농협 조합장), 박제봉 경인강원품목농협협의회장, 김봉학 전북품목농협협의회장, 이한우 대구경북품목농협협의회장, 심상돈 강원품목농협협의회장, 강복원 진주원예농협 조합장 등 운영위원을 비롯해 박만수 농협중앙회 이사, 구본권 아산원예농협 조합장, 고계곤 군산원예농협 조합장, 김용진 여수원예농협 조합장 등 참석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회비인상 및 해외연수, 운영위원 구성을 위한 회칙개정, 농협중앙회 이사 보궐선거 등 오는 23일 개최되는 임시총회와 관련된 사항을 논의했다. 

이기용 회장은 “오늘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전국각지에서 먼 길 마다하지 않고 참석해준 조합장들께 감사드린다”며 “고금리, 저성장 등 어려운 경제환경 속에서도 농가소득 제고를 위해 불철주야로 헌신하고 있는 조합장에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농정활동을 이어 나가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