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국산 김치 애용 캠페인’ 확산 앞장
aT, ‘국산 김치 애용 캠페인’ 확산 앞장
  • 권성환
  • 승인 2023.12.28 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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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김치협회, 식신㈜와 전국 75만 식당 국산 김치 사용 촉진 업무협약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지난 20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사)대한민국김치협회와 푸드테크 선도기업 식신㈜과 함께 ‘국산 김치 애용 캠페인’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지난 20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사)대한민국김치협회와 푸드테크 선도기업 식신㈜과 함께 ‘국산 김치 애용 캠페인’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는 지난 20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사)대한민국김치협회(회장 이하연)와 푸드테크 선도기업 식신㈜(대표이사 안병익)과 함께 ‘국산 김치 애용 캠페인’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대한민국김치협회는 지난 2012년에 설립돼 현재 100여 곳 회원사와 함께 우리 김치 문화의 계승 발전과 세계화 지원, 국산 김치 소비 촉진 홍보, 원재료의 안정적인 수급 사업 등 김치산업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식신㈜는 2010년 설립된 푸드테크 기업으로 모바일 식권 서비스와 맛집 정보 서비스를 운영하며 국내 외식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국산 김치 애용 캠페인 동참으로 김치 소비 확산 ▲국산 김치 경쟁력과 국내외 홍보 강화를 위한 교류, 자문 등에 적극 힘을 합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