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원예농협, 이웃사랑 성금 기탁
아산원예농협, 이웃사랑 성금 기탁
  • 김수용
  • 승인 2023.12.19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희망 나눔 캠페인 동참 ‘눈길’
아산원예농협이 연말을 맞아 올해도 어김없이 이웃사랑 성금을 기부했다.
아산원예농협이 연말을 맞아 올해도 어김없이 이웃사랑 성금을 기부했다.

아산원예농협 조합원 및 임직원들이 연말을 맞아 사랑의열매 충남사회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1,200만원을 기탁하고 ‘희망2024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구본권 아산원예농협 조합장은 지난 13일 아산시청 시민홀에서 박경귀 아산시장,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성우종 충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아산원예농협은 지역과 함께하는 농협의 이미지 제고와 지역사회공헌으로 신뢰도를 높이고자 이웃사랑 실천 성금은 매년 기탁하고 있다. 또 올해 산불 피해 복구 지원 성금, 취약계층 쌀 지원 등 농협의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고 있다.

구본권 아산원예농협 조합장은 “올해 어려운 농업 여건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부터 임직원까지 십시일반 모은 소중한 성금을 매년 이웃에게 기부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재옥(그린농원 대표) 아산원예농협 조합원은 지난 10월 제22회 아산배·사과축제에서 판매한 국화 판매 수익금 200만 원 전액을 사랑의열매 충남사회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로 기탁했다. 김 조합원은 매년 직접 재배한 국화를 아산배·사과축제에서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탁해 주위의 귀감을 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