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자 산업 이끌 인재를 찾습니다
종자 산업 이끌 인재를 찾습니다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23.11.21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농, 2024년 상반기 신입 공채 내달 시작

국내 대표 농산업전문기업 ㈜경농(대표이사 이용진)의 종자전문브랜드 동오시드가 채용설명회를 통해 구직자들을 만났다.

동오시드는 지난 15일 충남 천안시 연암대학교에서 열린 ‘K-SEED 채용설명회’에 참가해 회사 및 직무, 채용절차 등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국립종자원과 한국종자협회가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농업계 대학 및 고교 졸업예정자·졸업자 등 관련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500여 명이 참석했다.

동오시드를 포함해 경농은 내달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모집을 시작한다. 영업, 마케팅, R&D 등 다양한 직무에 인재를 영입할 예정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인적성 검사,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 면접 순이다. 입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동오그룹 채용사이트(dongoh.recruiter.co.kr)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경농은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 중이다. 자기계발 등에 활용할 수 있는 복지포인트부터 직원 대출, 각종 경조금 및 경조 휴가, 자녀 학자금, 건강검진비 등을 지원한다. 경농人이라면 자격증 취득 과정 등 직무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도 언제든 들을 수 있다.

동오시드는 고품질 종자를 공급하며 국내 유력 종자회사로 급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국내 최고 시설의 이천, 음성 동오시드 R&D센터에서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는 새로운 품종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