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목·인삼농협 추석 선물세트 - 인삼
품목·인삼농협 추석 선물세트 - 인삼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23.09.1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경기인삼농협 - ‘홍삼액 프라임’

동경기인삼농협(조합장 윤여홍)의 ‘홍삼액 프라임’은 6년근 국내산 홍삼을 원료로 72시간 정성껏 달인 100% 홍삼달임액으로 부드러운 홍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조합 관내에서 재배되는 6년근 인삼은 비옥한 토지와 기후가 키워낸 명품인삼으로 마사토, 사질양토로 이루어진 비옥한 토지와 일교차가 큰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자라 사포닌 함량이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고품질 6년근 인삼으로 만든 홍삼액 프라임은 80ml, 60포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게 제작되었으며, 조합은 인삼을 하루 3번 3개월 이상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는 333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독려하고 있다.
문의 : 031-637-3435

◐ 강원인삼농협 - ‘굿데일리 홍삼스틱’

강원인삼농협(조합장 서정권)의 강원도 6년근 홍삼농축액 33.5%가 함유된 ‘굿데일리 홍삼스틱’은 10ml × 30포로 구성돼 있으며 휴대와 섭취가 간편해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받고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강원 홍삼 제품들이 추석을 맞아 최대40~20% 할인가에 판매되고 있다. 특히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구매처는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인삼유통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문의 : 033-439-3000

◐ 강화인삼농협 - ‘홍삼정 프리미엄’

강화인삼농협(조합장 한홍열)의 ‘홍삼정 프리미엄’은 홍삼의 유효성분만을 추출해 농축한 순수한 홍삼원액으로 소비자로부터 인기가 높다.
1회에 작은 숟가락(1g기준)으로 1일 2회 냉·온수에 타서 먹거나 동봉된 스푼으로 직접 떠서 공복에 먹으면 된다.
강화인삼농협은 농가의 우수한 인삼생산을 위해 지세, 기후, 토양조건 등을 면밀히 고려해 예정지를 선정하고 있으며 선정된 예정지를 인삼경작에 적합한 토양으로 만들기 위해 1∼2년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지속적인 시장조사와 소비자의 기호도조사 및 유통과정에 발생할 수 있는 위해요소를 꾸준히 연구 및 관리해 바로 생산공정에 반영, 개선하고 있다.
문의 : 032-933-5001

◐ 안성인삼농협 - ‘안성마춤 홍삼원액’

안성인삼농협(조합장 양희종)의 ‘안성마춤 홍삼원액’은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만으로 저온에서 추출한 원액으로 순수홍삼의 진한 맛을 음미할 수 있는 건강음료다.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조합 제조시설(HACCP) 적용업소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홍삼 고유의 향미를 느낄 수 있으며 건강증진에 많은 도움이 되는 순수 홍삼원액이다.
문의 : 031-651-9500

 

◐ 김포파주인삼농협 - ‘그대화’

김포파주인삼농협(조합장 조재열)의 ‘그대화’는 70ml 30포로 구성돼 있으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석류, 백복령, 작약, 당귀, 숙지황, 구기자, 백출, 산수유, 녹용 등 고품질의 전통 원료를 부원료로 넣어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일반가정에서 홍삼을 달여 먹는 불편함을 해결한 제품이다.
조합은 고려인삼의 발원지인 개성지방에서 김포, 파주, 고양 등으로 전파돼 현재의 고려인삼 영역을 이어나가고 있다. 수천년 동안 그 효능과 신비함을 이어오고 있는 고려인삼은 최근 과학적 임상실험을 통해 그 우수성이 검증되고 있다.
조합은 친환경유기농재배 기술로 생산한 원료를 바탕으로 최신의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시설을 갖추고 최고의 품질을 생산하고 있다.
문의 : 031-987-0171

◐ 금산인삼농협 - ‘VIP 헬스케어’

금산인삼농협(조합장 강상묵)의 VIP헬스케어는 레드포맨옥타쏘팔 120정, 관절앤케어 60포로 구성된 알찬 제품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층에게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레드포맨 옥타쏘팔은 옥타코사놀, 쏘팔메토열매추출물, 아연을 원재료로 해 지구력 증진 및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이다. 1일 2회, 1회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또 관절앤케어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MSM(엠에스엠)과 칼슘을 원재료로 만든 스틱 제품으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제품이다. 이는 1일 3회, 1회 1포씩 그대로 섭취하면 된다.
이외에도 금산인삼농협은 생인삼 한뿌리를 통째로 갈아 동결 건조한 인삼 블록 제품으로, 우유 또는 물과 함께 섭취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생인삼그대로쉐이크’, 6년근 홍삼과 올리고당만을 사용해 1회 분량 개별표장으로 휴대성을 살리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입정과’ 등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한편, 금산인삼농협은 추석을 맞이해 지난 8월 17일부터 오는 10월 4일까지 특가전을 진행한다.
문의 : 041-753-3731

◐ 서산인삼농협 - ‘홍삼액플러스’

서산인삼농협(조합장 박종범)의 홍삼액플러스는 6년근 홍삼액과 국산 배 추출액을 혼합해 만든 제품으로, 홍삼의 쌉쌀함과 배의 달콤한 맛이 이루는 조화가 일품이다.
특히, 인삼 재배의 최적 조건에서 생산돼 조직이 치밀하고 향과 맛이 탁월하며 유효 사포닌 함량이 매우 높은 서산인삼 6년근으로 만들어져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항산화에 도움, 기억력 개선 등의 건강 기능을 가진다.
홍삼액플러스는 단맛과 쌉쓰럼한 맛이 믹스돼 쓴맛을 싫어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되고 있는 제품이며, 성인 기준 1일 1~2회, 1회 1포 음용하면 된다. 60포로 구성된 세트와 30포로 구성된 세트로 나눠져 소비자 기호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서산인삼농협은 이외에도 6년근 홍삼과 배 농축액을 혼합해 섭취하기 편리하게 만든 스틱형 제품으로, 남녀노소 언제 어디서나 맛볼 수 있는 ‘홍삼스틱 플러스’, 6년근 홍삼을 72시간 달인 100% 홍삼 가공식품으로 합성 향료 및 합성 감미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아 순수홍삼 원액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홍삼액 골드’ 등을 판매하고 있다.
한편, 서산인삼농협은 지난 9월 1일부터 오는 10월 10일까지 추석맞이 홍삼제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문의 : 041-664-0561

◐ 전북인삼농협 - ‘6년근 진하루 홍삼스틱’

전북인삼농협(조합장 신인성)의 6년근 진하루 홍삼스틱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홍삼 농축액 100%에 정제수만을 더한 스틱형 제품이다.
또 홍삼에 존재하는 특이 사포닌인 ‘진세노사이드’가 함유됐으며, 진세노사이드의 일일 섭취량이 3mg 이상이면 홍삼의 5대 기능성을 인정받는데 진하루 홍삼스틱의 경우 1일 섭취 1포(10ml) 기준으로 진세노사이드(Rg1, Rb1, Rg3) 5mg을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제품의 원료 제조부터 시작해 출하 전까지 GM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철저한 품질 및 위생관리를 통해 직접 생산, 제조하고 있다.
진하루 홍삼스틱은 면역력 증진을 원하는 고객, 바쁜 일상에 피로를 느끼는 현대인, 활력있는 생활을 원하는 고객, 체력보충이 필요한 학생, 기억력이 저하돼 불편함을 느끼는 중년층 및 노년층 등의 소비자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이외에도 전북인삼농협은 홍삼분말을 함유한 비타민C 제품으로 하루 1정만 섭취해도 홍삼 비타민C로 가득 채울 수 있는 ‘레드 비타민C 츄어블’, 6년근 홍삼에 도라지, 배, 대추를 더해 기관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홍삼도라지청 스틱’ 등의 여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한편, 전북인삼농협은 지난 9월 4일부터 오는 9월 27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판매행사를 진행한다.
문의 : 063-433-3112

◐ 충북인삼농협 - ‘황제침향원’

충북인삼농협(조합장 소진호)의 황제침향원은 오랜 정성과 기다림으로 태어나는 삼누리 6년근 홍삼으로 만들어진 침향 제품으로, 침향에 함유된 아가스피롤 성분이 신경안정에 효과가 있어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숙면에 도움을 준다.
또 신장기능과 염증을 완화시키는데에도 도움을 주며, 위를 따뜻하게 해 각종 만성적인 소화기 질환과 위의 불편함을 없애줄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인삼 최적의 생산지로서 고려인삼을 가장 많이 생산하는 충북지역을 관할하는 충북인삼농협의 첨단시설을 거쳐 나오는 황제침향원은 30환과 60환 제품으로 구분돼있으며, 1일 1회, 1회 1환(약 3.75g)을 천천히 씹어 섭취하면 된다. 
전국 인삼농협 최초의 GMP 적용업소로 지정된 충북인삼농협은 이외에도 엄선된 4, 5년근 홍삼을 장시간 추출해 유효 성분만을 농축시켜 홍삼 그대로의 맛과 정성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인 ‘홍삼정골드(에센스)’ 등을 판매 중이다.
한편, 충북인삼농협은 지난 8월 22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삼누리 한가위 특별 이벤트로 추석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문의 : 043-820-3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