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ㆍ인사
동정ㆍ인사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23.08.16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품목농협조합장협의회 워크숍 개최
▲이기용 전국품목농협조합장협의회장(인천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24일 대전 롯데시티호텔에서 전국품목농협조합장협의회 워크숍을 개최한다.

전국농협공판장운영협의회 개최
▲강복원 전국농협공판장운영협의회장(진주원예농협 조합장) = 18일 구미농협에서 전국농협공판장운영협의회를 개최하고 현안에 대해 논의 한다.

조합원을 대상으로 영농기술교육 실시
▲김영배 광양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23일 본점 교육장에서 조합원을 대상으로 영농기술교육을 실시한다.

금융자산 5천억 달성탑 시상식 개최
▲김용진 여수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29일 농자재센터에서 금융자산 5천억 달성탑 시상식을 개최한다.

고향사랑기부제 문화행사 참석
▲정일기 광주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28일 담양군청에서 열리는 고향사랑기부제 문화행사에 참석한다.

감귤열매솎기 발대식 개최
▲송창구 제주감귤농협 조합장 = 오는 23일 제주서귀포 일원에서 감귤열매솎기 발대식을 개최한다.

울산보배 공선회 개최
▲김창균 울산원에농협 조합장 = 오는 22일 율리사업소에서 울산보배 공선회를 개최하고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원로청년회 월례회의 개최
▲안성원예농협 안성구 조합장 = 오는 23일 안성원예농협 본점에서 원로청년회 월례회의를 개최한다.

■인사
 【농촌진흥청】

▲고위공무원(직위승진) = △전라북도 농업기술원장 최준열
▲과장급(직위승진) = △국립농업과학원 농업생물부 곤충양잠산업과장 이희삼 △국립식량과학원 작물기초기반과장 박진우
▲과장급(전보) = △연구정책국 연구개발과장 최달순 △국립농업과학원 기획조정과장 최광호 △국립농업과학원 농업공학부 안전재해예방공학과장 이충근. 이상 8월8일자
▲고위공무원(직위승진) = △국립원예특작과학원 인삼특작부장 김병석
▲과장급(직위승진) = △연구정책국 융복합혁신전략팀장 신성휴
▲과장급(전보) = △연구정책국 연구정책과장 방혜선. 이상 8월11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