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원협, 로컬푸드 직매장 개장 1주년
안양원협, 로컬푸드 직매장 개장 1주년
  • 권성환
  • 승인 2023.07.05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일까지 할인행사 진행
안양원예농협이 오는 9일 까지 로컬푸드 직매장 개장 1주년 기념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안양원예농협이 오는 9일 까지 로컬푸드 직매장 개장 1주년 기념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안양원예농협(조합장 박제봉)이 로컬푸드 직매장 개장 1주년 기념 파격 할인행사를 오는 9일 까지 진행한다.

행사 동안 로컬푸드 직매장에서는 지역 농업인이 생산한 우수한 농특산물과 자매결연 도시 특산품, 축산물, 수산물 등을 기존 판매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풍성한 사은행사도 진행되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안양원예농협 로컬푸드직매장’을 검색하면 쉽게 볼 수 있다. 

작년 6월 정식 개장한 안양원예농협 로컬푸드 직매장은 중간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고 농업인이 직접 생산부터 진열, 가격까지 결정한 농산물을 판매 중이다.

경기도 시흥시 논곡동 179-15번지에 위치한 로컬푸드 직매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고(매주 월요일 휴무) 있다. 

박제봉 조합장은 “여러분들의 큰 관심 속에 안양원예농협 로컬푸드 직매장이 개장 1주년을 맞았다”며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확보해 소비자의 신뢰를 지켜나가고 농업인들에게 판로를 제공하며 지역 사회공헌에도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