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캠페인 성료
제8회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캠페인 성료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23.06.2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G한국삼공(주), 사랑과 추억·감사의 사연 공모 방식 진행
SG한국삼공(주)은 우리나라 농업에 대한 관심과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한 제8회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캠페인을 성황리 종료했다.
SG한국삼공(주)은 우리나라 농업에 대한 관심과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한 제8회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캠페인을 성황리 종료했다.

SG한국삼공(주)(대표이사 한동우)은 우리나라 농업에 대한 관심과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한 제8회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캠페인을 성황리 종료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캠페인은 농업인 가족·친척·친구에 대한 사랑과 추억, 감사의 사연을 공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금년 공모 결과 손편지·이메일·영상편지·인터넷접수 등 많은 사연이 접수돼 뜨거운 관심과 사연을 가슴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새참캠페인에 선정된 본상(사랑, 감사, 추억) 3명은 SG한국삼공(주) CRM팀에서 직접 방문, 사연 전달식을 시행했으며, 응모자와 당사자에게  ‘대형 스마트TV, 김치냉장고, 무선청소기, 전기압력밥솥’ 등 푸짐한 선물과 함께 축하해주신 이웃 분들에게도 ‘새참 도시락’를 준비해 함께 정을 나눴다. 새참캠페인은 추가로 ‘나눔의 새참’ 8명의 사연을 선정해 SG한국삼공(주) 지점 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사연 전달식과 ‘새참 도시락’을 추가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새참캠페인에는 240여건이 넘게 사연이 접수됐으며, 그중 100여명을 선정해 사연과 함께 새참 꾸러미를 보내드려 많은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SG한국삼공 관계자는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캠페인을 통해 농업의 소중함과 가족, 이웃에 대한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