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금융 BEST-CEO 마케팅 최우수상 수상도 함께

아산원예농협(조합장 구본권)이 ‘2022년 전국품목농협 지도사업 종합평가 1위’ 등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아산원협은 지난 9일 농협중앙회 충남세종지역본부에서 ‘2022년 전국품목농협 지도사업 종합평가 1위’ 수상과 함께 ‘상호금융 BEST-CEO 마케팅통합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해 겹경사를 맞았다고 밝혔다.
전국품목농협 지도사업 종합평가는 지도사업 역량 강화를 통한 농업인 실익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종합평가 항목을 다각도로 평가해 우수사무소를 선정하는 제도로, 아산원협은 이번 수상을 통해 1위 4연패를 달성하면서 전국농협을 선도하는 지도사업 우수사무소로 명성을 떨치게 됐다.
또 상호금융 BEST-CEO 마케팅통합 부문은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수여하는 상으로, 생명보험과 손해보험, 신용카드, 디지털 금융 등 총 4개 부문에 대한 평가를 기반으로 우수한 농·축협을 선정해 시상한다.
구본권 아산원협 조합장은 “급격하게 바뀌는 금융·경제위기는 우리에게 더 큰 위험으로 우리의 자리를 위태롭게 할 수 있다”면서 “항상 자만하지 않고 끊임없이 채찍질을 하여 우리 농업인(조합원)을 위한 지도사업을 지속 연구하고 계획해 전국 농축협을 빛내고 선도하는 최우수농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원예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