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동정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23.04.11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원 한마음대회 지역별 개최
▲서병진 대구경북능금농협 조합장 = 지난 10일부터 내달 9일까지 조합원 한마음대회를 지역별로 개최하고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K-Food+ 수출확대 추진본부 간담회’ 참석
▲박성규 한국배수출연합(주) 대표이사(천안배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19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는 ‘K-Food+ 수출확대 추진본부 간담회’에 참석한다.

전국품목농협조합장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구본권 전국품목농협협의회장(아산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17일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전국품목농협조합장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운영보고회 개최
▲김영배 광양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11일부터 광양원예농협 운영보고회를 본점에서 개최하고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총회 개최
▲길판근 (사)한국단감연합회장(경남단감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14일 경남단감원예농협 본점에서 총회를 개최하고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배 적과 및 품질향상 기술교육 실시
▲이동희 나주배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19일 본점 대회의실에서 2023년도 고품질 배 생산을 위한 배 적과 및 품질향상 기술교육을 실시한다.

인사업무협의회 개최
▲정일기 광주전남제주품목농협협의회장(광주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13일 농협전남본부에서 광주전남제주품목농협 인사업무협의회를 개최하고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울산농협운영협의회 참석
▲김창균 울산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18일 울산청량농협에서 열리는 울산농협운영협의회에 참석에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경기과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정기총회 참석
▲오인환 평택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13일 경기농협 본점 대회의실에서 열린 경기과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공선사업설명회 개최
▲안성구 안성원예농협 조합장 = 14일 본점 회의실에서 공선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