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식 분무기를 드립니다”
“충전식 분무기를 드립니다”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23.04.04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농, 카카오톡 이벤트 4월 30일까지 진행
㈜경농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 안내 이미지
㈜경농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 안내 이미지

㈜경농(대표이사 이용진)이 올 한해 전국 농가의 풍년을 기원하며 봄맞이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농은 신규 카카오톡 친구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농약 살포용 충전식 분무기를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3월 13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카카오톡 친구 목록에서 ‘경농’을 검색한 뒤 ‘경농 농산업토탈솔루션기업’이라는 이름의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된다. 이후 공지사항의 이벤트 응모하기 게시물을 클릭해 해당 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5월 10일 발표한다. 1등 3명에게는 충전식 분무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2등(30명)에게는 배부식 분무기, 3등(100명)에게는 봉지라면(20개입)을 1상자씩 증정한다.

경농은 카카오톡 채널에서 회사 및 제품, 그 밖에 농업과 관련된 전반적인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료 시비량 계산법 등 효과적인 농사 업무를 위한 고급 정보도 담겨 있다. 

경농의 유튜브 채널인 ‘농사온에어’의 신규 영상 게재 소식도 확인할 수 있다. 농사온에어에서는 농민들이 전하는 생생한 농가 소식이나 동오그룹이 판매 중인 제품의 상세한 사용법 등을 볼 수 있다. 이 밖에 매달 농가에서 주의해야 할 병해충의 발생 동향과 예방 및 관리법 등도 알려준다. 

자세한 응모방법 및 경품, 기타 자세한 내용은 경농 홈페이지(www.knco.co.kr) 또는 경농 카카오톡 채널의 공지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