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원예농협 사랑나누기 행사 진행
순천원예농협 사랑나누기 행사 진행
  • 조형익
  • 승인 2022.12.2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규선 조합장 “지역민과 함께 성장하는 농협이 될 터…”
순천원협은 지난 27일 감귤·김치 등을 풍덕동과 남제동 행정복지센터에 물품기증을 했다.
순천원협은 지난 27일 감귤·김치 등을 풍덕동과 남제동 행정복지센터에 물품기증을 했다.

순천원예농협(조합장 채규선)이 연말연시를 맞아 취약계층에게 ‘사랑나누기 행사’를 실시해 호평을 받았다. 

지난 27일 순천원협에서 실시한 사랑나누기는 총780만원 상당의 쌀, 김치, 감귤, 휴지 등의 물품을 경로당을 포함한 복지시설 10곳 및 풍덕동, 남제동 행정복지센터 2곳에 물품기증을 했다. 후원한 복지시설은 참샘마을, 참샘동산, 은빛마을, 순천SOS어린이마을, 순천SOS아동복지센터, 성신원, 사랑뜰휘연아동복지센터 등이다. 아울러 경로당은 지난 2년간 코로나로 방문 못했다가 올해 재개했다.

지원을 받은 각 시설장들은 “매년 이렇게 잊지 않고 후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큰 힘이 되고 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에 채규선 조합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도 우리 순천원예농협이 사업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은 고객님, 즉 지역민들께서 변치 않는 마음으로 애용해 주셨기 때문이라 생각한다”면서 “이러한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더 많은 사랑나누기를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