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상호금융 디지털혁신 위원회 개최
농협, 상호금융 디지털혁신 위원회 개최
  • 조형익
  • 승인 2022.10.1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하는 100년 농협’ 비전 실현 위한 핵심가치 추구
농협 상호금융은 지난 17일 서울시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제2차 상호금융 디지털혁신 위원회를 개최했다.
농협 상호금융은 지난 17일 서울시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제2차 상호금융 디지털혁신 위원회를 개최했다.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지난 17일 서울시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제2차 상호금융 디지털혁신 위원회를 개최하고 디지털금융 관련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농협중앙회는 ‘함께하는 100년 농협’의 비전 실현을 위한 핵심가치로 디지털혁신을 추구해왔고, 성공적인 디지털혁신을 위해 중장기 대응전략을 수립하고자 상호금융 디지털혁신 위원회를 개최했다.

12개 부서 간 토론과 협조를 통해 주요 사업을 다각적으로 검토하는 자리로서, 이날 상호금융 차세대 디지털금융 전략 수립 결과 보고 및 50여명의 농·축협 직원들로 구성된 ‘디지털 체인저(Digital Changer)’ 연간 활동결과 발표, 지난 7월 출범한 디지털 소외계층 교육 전담인력인 ‘NH디지털매니저’ 도입 현황과 향후계획 등의 안건들이 다뤄졌다.

회의를 주재한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지속 가능한 디지털 플랫폼 구현을 위해 NH콕뱅크의 차세대 전환을 성공적으로 이루어내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디지털금융 시장을 선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