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능금농협, 농식품 라이브커머스 대회 경북도 대표로
대구경북능금농협, 농식품 라이브커머스 대회 경북도 대표로
  • 조형익
  • 승인 2022.10.1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병진 조합장 “맛있고 신선한 과일 공급 위해 최선 다할 터”
대구경북능금농협은 지난 20일 농식품 라이브커머스 대회에 경북 대표로 참가했다.
대구경북능금농협은 지난 20일 농식품 라이브커머스 대회에 경북 대표로 참가했다.

대구경북능금농협(조합장 서병진)이 농협경제지주에서 개최하는 ‘농식품 라이브커머스 대회'에 경북도 대표로 참가해 지역 대표 농산물인 사과(22년산 햇부사, 감홍, 시나노골드)를 선보였다.

이번 대회는 산지 온라인사업 확산에 따라, 라이브커머스에 대한 붐(BOOM)을 형성하고 도별 우수사례를 육성하기 위해 실시됐다. 전국 온라인 판매농협 중 우수농협들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에 경상북도를 대표해 대구경북능금농협이 참가한다.

대구경북능금농협에 따르면 첫 방송은 지난 20일 오전 11시(방송 1시간) 그립을 통해 진행됐으며 전품목 무료 배송과 최대 40% 할인된 라이브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구매자 10명을 추첨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을 실시했다.

서병진 대구경북능금농협 조합장은 “이번 라이브커머스 대회는 온라인 판매농협 중 우수농협들을 대상으로 한 만큼 사과 판매를 통해 농가소득 제고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라이브커머스 대회를 통해 경북도의 대표 과일인 사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에게 더욱 맛있고 신선한 과일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 말했다. 

한편 라이브방송은 지난 17일부터 오는 11월15일까지 총 3라운드로 진행되며 그립(10월17~21일), 네이버(10월24~28일), 카카오(10월31일~11월4일)에서 전국 8도의 우수 농식품을 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