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신유통연구원, 대상 농식품부장관상 500만원 지급
농식품신유통연구원(이사장 원철희, 원장 김동환)이 산지조직화를 기반으로 한 우수 마케팅 성과를 거둔 산지유통조직과 지방자치단체 및 개인을 발굴해 시상하는 ‘2021년 농산물마케팅대상’의 수상자를 공모한다.
올해는 산지유통조직 및 생산자 단체의 우수한 조직화 성과와 차별화된 마케팅 성과, 산지와 지자체의 협력·지원 성과, 개인의 농식품 유통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농산물마케팅대상 공모는 자체 신청과 추천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서류심사를 통해 본선에 오르는 조직을 선발하고 본선심사에서 심사위원회를 대상으로 한 조직 대표의 성과발표(PT)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대상에는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이 수여되며 산지유통조직 부문과 지방자치단체 부문에 각 500만원, 개인 부문에 3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접수는 오는 28일까지이며 시상식은 오는 12월 1일(목), 서울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농산물마케팅대상은 2010년부터 2021년까지 11년 동안 47곳의 개인 및 단체(산지유통조직, 지방자치단체)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우리 농업 유통개선에 앞장선 우수한 사례를 발굴하고 확산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원예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