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술 & 새상품
신기술 & 새상품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22.08.3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농, ‘온사랑’
속효성과 지속성, 확실한 방제효과!

㈜경농의 온사랑 미탁제는 아바멕틴과 아세타미프리드의 합제로 접촉독 및 소화중독으로 살충효과를 발휘하는 제품이다. 아세타미프리드의 신경 전달교란을 통한 빠른 약효와 넓은 스펙트럼, 아바멕틴의 신경 전달물질의 수용저해를 야기해 긴 지속기간까지 모두 확보했다. 일반적인 농업해충 외에도 생활 수목에 발생하는 하늘소, 깍지벌레 등 문제 수목해충도 방제가 가능하다.

온사랑 미탁제는 과수의 진딧물류, 응애류, 꼬마배나무이, 총채벌레류에 효과가 우수하고 원예 작물의 진딧물류, 총채벌레류, 응애류, 뿌리혹선충, 작은뿌리파리까지 동시방제가 가능하다. 특히 경엽처리와 관주처리가 가능해 시설원예 작물에도 사용이 용이하다. 관주처리는 토양 내 선충과 뿌리파리, 지상부 진딧물까지 동시방제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그 활용도가 높다. 수확기에 근접하여 관주처리 할 수 있는 제품이 많지 않은데, 온사랑 미탁제는 고추, 오이, 토마토, 딸기에 대해 수확2일전, 부추에는 수확 3일전까지 관주처리가 가능해 안심하고 처리할 수 있다.

온사랑 미탁제는 살충제의 유효성분을 작물에 가장 적절하게 부착시킬 수 있도록 만들어진 특수 제형으로 만들어졌다. 미탁제 제형은 표면 확전성이 좋아 잎 표면에 미세한 입자로 균일하게 처리되고 확전에 의해 잎에 잘 스며들기 때문에 안정적인 약효를 나타내고 약해감소 효과를 높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