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부터 정식 영업… 경품 행사 진행

부천시흥원예농협(조합장 이종근)이 매화동 39-1(수인로 2966) 일원에 로컬푸드직매장을 건립해 오는 29일 준공식에 이어 30일부터 정식 영업에 들어간다.
매화동 로컬푸드직매장은 넓고 쾌적한 공간의 매장(999.4㎡)과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지역 농민이 생산한 신선하고, 다양한 종류의 농산물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다. 또한 로컬푸드직매장 준공을 기념해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추첨권 1매(1회, 최대 5매)를 발급하는 고객 경품행사가 개점일부터 오는 10월 14일까지 진행된다.
경품은 ▲대상 1명 자동차(기아차 모닝) ▲금상(1명) LG오브제 냉장고 ▲은상(2명) LG스타일러 ▲동상(2명) LG송기청정기 이외에도 한우셋트, 굴비셋트, 햅쌀, 등 구매고객 100명에게 오는 9월 15일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부천시흥원예농협 이종근 조합장은 “매화동 로컬푸드직매장 준공은 65년의 역사를 가진 부천시흥원예농협 조합원 및 임직원들이 함께한 노고의 산물이다”며 “오랫동안 준비해 온 로컬푸드직매장 준공으로 지역농민들과 시흥시민 모두에게 유용한 공간으로 거듭나도록 농협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원예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