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ㆍ인사
동정ㆍ인사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22.08.09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전략회의 개최
▲서병진 대구경북능금농협 조합장 = 지난 11일 본점에서 유통전략회의를 갖고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천안배공선위원회 참석
▲박성규 천안배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16일 본점 중회의실에서 개최되는 천안배공선위원회에 참석해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제4기 청춘대학 개최
▲구본권 아산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11일 온궁지점에서 ‘2022년 아산원예농협 제4기 청춘대학’ 행사를 개최했다.

남북농협협력위원회의
▲고평훈 목포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18일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열리는 남북농협협력위원회에 참석해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김해시원예산업발전계획 보고회 참석
▲김성관 영남화훼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19일 김해농업기술센터에 열리는 김해시원예산업발전계획 중간 보고회에 참석해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전남새농민회한마음 전진대회 참석
▲채규선 순천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18일 전남무안 종합스포츠파크에서 열리는 전남새농민회한마음 전진대회에 참석한다.

찾아가는 영화관 개최
▲장진호 광양원예농협 조합장 = 오는 19일 본점 로컬푸드직매장에서 농업인 등 찾아가는 영화관을 열고 시사회를 갖는다.

고랭지채소 현장토론회 참석
▲유영환 대관령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 10일 대관령원예농협 회의실에서 열린 고랭지채소 현장토론회에 참석해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인사
【농림축산식품부】

▲과장급 전입 △농림축산검역본부 인천공항지역본부 화물검역과장 우만수. 8월10일자
▲과장급 전출 △외교부(주중화인민공화국대사관) 양지연. 8월13일자
▲과장급 전출 △외교부(주영국대사관겸 주국제해사기구대표부) 김기환. 8월19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