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경농, 텃밭 및 도시원예용 자재 선도
(주)경농, 텃밭 및 도시원예용 자재 선도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22.06.0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수목원 정원장터에서 텃밭자재 전시홍보
종자부터 비료·작물보호제 등 텃밭용 소포장자재 소개
농산업 토탈솔루션기업 ㈜경농이 텃밭 및 도시원예용 자재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경농은 지난달 27일, 세종시 국립세종수목원이 정원문화 확산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정원장터’ 에 참여해 도시원예용 자재들을 전시 홍보했다.  ‘정원장터’는 국립세종식물원이 생산자·소비자와 함께 정원식물을 교류하고 정원관련자재들의 활성화를 위해 운영하고 있는 플리마켓으로 세종식물원을 방문하는 도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날 경농은 종자에서부터 비료, 작물보호제까지 도시원예의 시작부터 수확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소개했다. 종자는 도시민들이 쉽게 재배할 수 있고 맛이 좋은 동오시드의 쌈채소와 초당옥수수 등을 소개해 큰 호응을 받았으며, 다양한 농산물의 안정적인 생육을 도와주는 ㈜조비의 텃밭비료 ‘홈그린 3종 세트’도 큰 인기를 모았다. 특히 탑프래쉬에서 판매하고 있는 ‘텃밭애 비료세트’는 사용하기 편한 펌핑 원액비료로 구성돼 있어 방문객들로부터 가장 큰 인기를 얻었다.또한 경농은 병해충없는 안전하고 건강한 작물을 위한 소포장 작물보호제 세트들을 소개했는데, 살균제와 살충제, 영양제를 세트로 구성한 ‘텃밭용 작물보호제 종합세트 1호’와 ‘텃밭용 작물보호제 종합세트3호’가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전시홍보에 참여한 ㈜경농 종자사업부문 이석주 매니저는 “경농은 종자에서부터 비료, 작물보호제, 신선도유지제까지 모든 농자재를 도시민들이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경량화, 소포장화하여 공급하고 있다”며, “향후 도시민들이 더 간편하게 도시농업을 즐길 수 있도록 더 많은 솔루션을 개발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농은 지난달 27일, 세종시 국립세종수목원이 정원문화 확산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정원장터’ 에 참여해 도시원예용 자재들을 전시 홍보했다.

농산업 토탈솔루션기업 ㈜경농이 텃밭 및 도시원예용 자재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경농은 지난달 27일, 세종시 국립세종수목원이 정원문화 확산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정원장터’ 에 참여해 도시원예용 자재들을 전시 홍보했다.  ‘정원장터’는 국립세종식물원이 생산자·소비자와 함께 정원식물을 교류하고 정원관련자재들의 활성화를 위해 운영하고 있는 플리마켓으로 세종식물원을 방문하는 도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날 경농은 종자에서부터 비료, 작물보호제까지 도시원예의 시작부터 수확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소개했다. 종자는 도시민들이 쉽게 재배할 수 있고 맛이 좋은 동오시드의 쌈채소와 초당옥수수 등을 소개해 큰 호응을 받았으며, 다양한 농산물의 안정적인 생육을 도와주는 ㈜조비의 텃밭비료 ‘홈그린 3종 세트’도 큰 인기를 모았다. 특히 탑프래쉬에서 판매하고 있는 ‘텃밭애 비료세트’는 사용하기 편한 펌핑 원액비료로 구성돼 있어 방문객들로부터 가장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경농은 병해충없는 안전하고 건강한 작물을 위한 소포장 작물보호제 세트들을 소개했는데, 살균제와 살충제, 영양제를 세트로 구성한 ‘텃밭용 작물보호제 종합세트 1호’와 ‘텃밭용 작물보호제 종합세트3호’가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전시홍보에 참여한 ㈜경농 종자사업부문 이석주 매니저는 “경농은 종자에서부터 비료, 작물보호제, 신선도유지제까지 모든 농자재를 도시민들이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경량화, 소포장화하여 공급하고 있다”며, “향후 도시민들이 더 간편하게 도시농업을 즐길 수 있도록 더 많은 솔루션을 개발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