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사연공모 완료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사연공모 완료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22.05.31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G한국삼공(주), 한달간 사연응모 신청

SG한국삼공(주)(대표이사 한동우)은 농업인을 가족이나 친척, 지인으로 둔 모든 대한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제7회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캠페인 사연공모를 지난 5월18일 이후 발표했다.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사연응모가 진행됐는데, 농업인을 가족, 친척, 친구로 둔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다. 이메일과 우편, 인터넷을 통해서 접수된 사연은 사연의 내용을 토대로 당첨자를 선정했으며, 당첨자는 5월 18일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공지됐고, 개별 유선연락을 통해 추가연락이 모두 완료됐다.

새참캠페인 관계자는 “‘사랑의 새참’은 경남에 사시는 김성곤님이 부인에게 보내는 사연, ‘감사의 새참’은 대전에 사시는 주진우님이 전남 신안으로 귀농을 한 여동생에게 보내는 사연, ‘추억의 새참’은 경기에 사시는 정찬석님이 부모님에게 보내는 사연이며, 주인공 모두가 가족에게 전하는 따뜻한 마음을 담은 아름다운 사연”이라고 전했다.

SG한국삼공(주)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근본인 농업에 대한 관심과 고마운 마음이 점차 줄어들고 있는 이 시점에 농업인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되살리자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해 7회째를 맞는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캠페인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해를 거듭할수록 농업의 가치를 드높이는 대표적인 캠페인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