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인삼농협,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
강원인삼농협,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
  • 권성환
  • 승인 2022.03.1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중 20~60% 할인된 가격 판매
강원인삼농협은 이달 말까지 봄맞이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강원인삼농협은 이달 말까지 봄맞이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강원인삼농협(조합장 최진현)은 이달 말까지 봄맞이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경기침체·생산원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들의 소득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기간 동안 강원인삼농협 유통센터(홍천)를 비롯 춘천철원화천양구축산농협 퇴계지점과 경기 양주 농협하나로마트, 강원인삼농협 홈페이지에서는 건강기능식품이 시중보다 2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주요 품목은 홍삼농축액과 진세노25 등 농축액류와 굿데일리, 퓨어, 스위트 데일리 등 홍삼스틱류다.

강원산 인삼은 풍부한 유기질을 함유한 토질과 고산지, 큰 일교차, 맑은 수질 등 최적의 생육 환경을 갖춰 전국에서 최상급의 상품성을 자랑한다.

특히 강원인삼농협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GMP·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인삼 생산부터 유통까지 맡는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힘쓰고 있다.

최진현 조합장은 “강원도의 청정한 자연환경에서 자란 6년근 수삼만을 원료로 사용해 만든 건강기능제품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액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작용, 갱년기 여성건강에 효과를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고품질의 강원산 홍삼제품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