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농장과 지자체 등 소통 담당하는 SZZ
SZZ의 주요 사업은 장기요양법(WLZ), 청소년법, 사회지원법(WMO)에 따른 보건 복지구매와 계약관리, 치유 관리와 계약에 대한 책임, 품질보증과 테스트, 새로운 제도의 혁신과 개발, 지역수준에서의 지원, 협력과 네트워킹, 치유농장의 조언과 지원 등이 있다.
2015년 SZZ의 연간보고서에 따르면, 그들의 치유농장을 지원하기 위해 모든 치유농장의 회원이 있는 전체 지역의 계약을 완료하고자 하는 목표를 설정했으며, 치유 사무소인 CZ와 VGZ의 계약이 성사됐다.
SZZ는 치유농장, 지방자치단체, 관련 사업소 등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고 있다.
많은 치유농장은 각기 다른 지방자치단체와 지역에 위치해 있는데, 다양한 형태의 새로운 계약 형태에 직면해 있고, 이 치유농장들에 대해 적기에 상담을 제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SZZ는 단순히 계약서의 해석을 넘어 운영의 변화와 결과에 대해 조언한다. 또한, 재정관련 정보를 제공하는데, 치유농장에 대한 성장과 유동성, 치유농장에 대한 지불, 관리의 프로세스, 회계, 달성 결과, 금융상황과 현금흐름 및 자금조달에 대한 연간보고서를 제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SZZ는 치유농장의 품질과 관련된 인증 업무를 실시하고 있다. 치유농장의 품질은 상대적인 개념이므로 종종 논쟁이 되고 있지만 WLZ, WMO, 청소년법 내에서는 상당한 역할을 맡고 있다.
따라서, 다양한 지역사회 내에서의 보건복지 서비스 제공자들에게는 필수 요건으로 인식되고 있다.
2015년 SZZ는 ISO 자격(품질인증)을 재획득하는 데 성공했다. 참가자의 증가는 관계의 상호신뢰 측면에서 중요했고, SZZ는 투명하고 예측 가능할 수 있도록 모든 내부 프로세스를 증명하기 위해 작업을 수행했다.
SZZ에 참여하는 모든 치유농장은 품질 관리가 의무이며, 연합에 가입하기 위한 조항 중 하나이다. 각 치유농장은 HKZ, 치유 및 복지 관련 ISO, 품질 관련 FLZ 중 선택해 인증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