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수도권 홍보망 구축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수도권 홍보망 구축
  • 조형익
  • 승인 2022.02.2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영주향우회 임원 등 46명, 명예홍보대사 위촉
영주시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재경영주향우회 회원들이 파이팅하고 있다.
영주시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재경영주향우회 회원들이 파이팅하고 있다.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엑스포 붐 조성과 수도권 홍보를 위한 인적 네트워크 구축에 나섰다.

지난 17일 조직위에 따르면  영주시 서울사무소에서 전날 재경영주향우회 임원 등 46명을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위촉식에는 이창구 조직위 부위원장, 박찬흥 재경영주향우회 회장 등 40여 명이 참여했다.

명예홍보대사는 위촉일부터 엑스포 종료일인 오는 10월 23일까지 수도권 시민을 대상으로 홍보활동 등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이창구 조직위 부위원장은 “이번 위촉식을 통해 명예홍보대사 여러분의 엑스포 홍보를 위한 첫 걸음이 시작됐다”며 “인삼엑스포가 영주에서 나고 자란 모든 분들의 자부심이 되도록 성공 개최를 위해 온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직위는 앞으로 인삼엑스포 개최 붐 조성과 대국민 홍보를 위해 유명인 홍보대사를 위촉할 계획이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