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술 & 새상품
신기술 & 새상품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20.06.1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G한국삼공(주) 신제품 ‘나노진’
액상수화제로 나방, 멸구까지 한방에

작물보호제 전문기업인 SG한국삼공(주)(대표이사 한동우)는 2020년 신제품 “나방, 노린재, 진딧물”을 한번에 잡아주는 ‘나노진’ 액상수화제를 소개했다. 
‘나노진’ 액상수화제는 디아마이드계의 클로란트라닐리프롤 2.5%의 나방전문성분과 설폭시민계의 설폭사플로르 3.1%의 노린재, 진딧물 방제성분의 이상적인 합제로 제품명에서 나와 있듯이 나방, 노린재, 진딧물을 한번에 방제가 가능한 제품이다.
최근 수도에 문제가 많이 되고 있는 먹노린재 뿐만 아니라, 벼멸구, 이화명나방, 혹명나방까지 한번에 방제가 가능하다.
‘나노진’ 액상수화제는 드론 방제에 최적화된 종합살충제이며, 포식성 응애류 및 유용곤충에 영향이 적어 IPM(종합적해충방제)에 적합하다. 또한, 잔효성이 우수하고 기존 살충제에 저항성을 나타내는 해충에 우수한 방제효과를 나타내며, 빠른 섭식억제 효과로 작물의 피해를 최소화하는 수도용 종합살충제이다.

 

2020년 신제품 ‘타르보’ 유제
총채벌레, 나방, 굴파리 효과에 효과를 더하다

작물보호제 전문기업인 SG한국삼공(주)(대표이사 한동우)는 2020년 신제품 총채벌레, 나방, 굴파리, 응애를 한 번에 방제가 가능한 ‘타르보’ 유제를 소개했다. ‘타르보’ 유제는 파이롤계의 클로르페나피르 3%와 메타-디아마이드계의 플룩사메타마이드 7%의 두가지 성분의 합제 제품이다.
‘타르보’ 유제는 기존의 총채벌레와 나방, 응애에 효과가 좋은 클로르페나피르의 성분에 총채벌레, 나방, 굴파리 등에 효과가 뛰어난 플룩사메타마이드의 합제로 만든 효과에 효과를 더한 제품이다.
넓은 방제스펙트럼으로 다양한 해충에 우수한 방제효과를 보이며, 섭식독 및 접촉독에 의한 이중 살충효과와 저항성 해충에도 탁월한 방제효과를 보인다. 또한, 빠른 속효성으로 작물의 피해를 최소화하며, 침달성과 내우성이 뛰어나 방제가 어려운 잎 뒷면 해충에도 효과적이다.
고추(단고추류 포함), 딸기, 무, 배추, 부추, 수박(복수박 포함), 양배추, 오이, 참외, 토마토(방울토마토 포함), 파(쪽파 포함) 11개 작물에 등록되어 사용이 가능한 약제이다.

 

종합살균제 ‘트리플캡’ 액상수화제
겉과 속 모두 잡아주는 최적의 조합

작물보호제 전문기업 SG한국삼공(주)(대표이사 한동우)는 탄저병, 검은별무늬병, 잿빛곰팡이병까지 다양한 병해에 우수한 효과를 나타내는 원예용 살균제 ‘트리플캡’ 액상수화제 제품을 소개했다.
‘트리플캡’ 액상수화제의 특징으로는 넓은 방제 스펙트럼을 가진 두 성분 펜피오피라드(9%), 트리플록시스트로빈(17%)의 최적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약제이다. 트리플록시스트로빈은 살포 후 작물 표면에 강하게 부착하여 표피층 내부로 흡수되어 일부가 이면까지 이동 및 제한된 이행으로 수분 및 증기압에 의해 표면으로 재분배되어 치료효과 및 긴 예방효과를 발휘한다. ‘펜티오피라드’는 살포 후 작물 체내로 흡수되어 다른 부위로 이행(상행)되어 약액이 묻지 않는 부위의 병원균까지 방제한다.
‘트리플캡’ 액상수화제는 겉과 속을 모두 잡아주는 최적의 조합으로 주변으로 확산되는 약효와 꿀벌, 수정벌, 천적 등 유익충에 안전한여 곤충으로 수정하는 과수, 시설 작물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사과, 배, 복숭아, 포도, 고추(단고추류 포함), 수박(복수박 포함), 오이, 인삼 8개 작물에 등록되어 사용이 가능한 약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