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 고객만족도 향상”
“KRA 고객만족도 향상”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07.01.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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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A(회장 이우재)가 기획예산처에서 최근 발표한 2006년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전년대비 15점이 상승해 80개 조사대상 기관중 부산항만공사와 한국방송광고공사에 이어 향상도 3위를 기록했다.2005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하위를 기록했던 KRA는 지난 해 CEO를 중심으로 한 CS경영을 추진해 고객참여 파트너쉽, Happy-Plus 마일리지제도(접점직원 성과보상시스템), One-Stop 콜센터, 접점 서비스품질 평가 확대 등 CS경영마인드 확산과 고객접점서비스 향상을 위한 제도적 장치를 강화하고 ‘KRA와 함께하는 농촌희망재단’설립을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기업이미지 개선에 주력해 고객만족도 향상기관 우수사례로 소개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