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조직문화 고객서비스 향상
신나는 조직문화 고객서비스 향상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3.12.23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유통, 제2회 CS율동 경연대회

▲ 농협유통은 지난 18일 양재점 3층 강당에서 ‘제2회 CS(고객만족) 율동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농협 하나로클럽ㆍ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강홍구)은 지난 18일 양재점 3층 강당에서 신바람 나는 조직문화로 고객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제2회 CS(고객만족) 율동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하나로클럽과 마트, 본사부서에서 총 20개 팀이 참가 신청을 했으며 예선을 통해 최종 10개 팀이 5~10명으로 구성해 최종결선을 치뤘다.
참가팀 구성은 판매현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협력사 직원들과 함께 팀을 이뤘으며 본 행사를 통해 협력사와의 건전한 동반관계 및 협력사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마련됐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CS(고객만족) 율동 경연대회를 매년 개최해서 신바람 나는 조직 문화를 만들어 지속 가능한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경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