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농장 전용 채소씨앗 판매
주말농장 전용 채소씨앗 판매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3.04.1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우바이오, 인터넷 쇼핑몰서 34종

국내 대표 채소종자 기업인 농우바이오(사장 정용동)는 관계사인 이농우(주) 푸드마트 쇼핑몰(www.foodmart.co.kr)을 통해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주말 농장 전용 채소씨앗 판매를 시작했다.
농우바이오는 대부분의 주말농장이 본격적으로 분양하는 4월을 맞이해 그 동안 출처가 불분명하고 품질이 떨어지는 채소 씨앗으로 인해 즐거운 마음으로 시작한 주말농장을 실패하는 사례가 많았다고 설명하고, 이번 기회를 통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농우바이오 채소 씨앗을 가지고 풍요롭고 행복한 주말농장을 가꿀 수 있도록 하고자 전문 재배농가용 씨앗과 똑같은 고품질의 채소 씨앗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농우바이오는 그 동안 채소 씨앗 구매에 어려움을 많이 겪어온 도시민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주말농장 씨앗은 이농우(주)의 인터넷 쇼핑몰인 푸드마트(www.foodmart.co.kr)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채소 씨앗을 구입 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푸드마트 쇼핑몰을 통해 공급되는 주말농장 전용 채소씨앗은 뿌리채소 씨앗, 잎채소 씨앗, 과일채소 씨앗으로 구별해 총 34종의 다양한 채소 씨앗이 판매되며, 더불어 일반 도시민들이 주말농장 운영에 필요한 각종 원예용 농기자재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푸드마트 쇼핑몰은 2008년 안전한 농식품 먹거리 보급을 위해 설립된 이농우(주)의 인터넷 사이트로 그 동안 전국의 우수한 농산물 생산자를 발굴해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다양한 농식품을 공급하는 가교 역할을 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이번 푸드마트(www.food-mart.co.kr) 사이트 주말농장 전용 채소씨앗 판매를 기획한 이농우(주)의 심주현 팀장은 “향후 농우바이오와 업무 협의를 통해 지금보다 더욱 다양한 고품질의 채소씨앗을 도시민들에게 공급할 수 있도록 채소 품종 품목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연승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