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 유통개선 과제 의견수렴
농산물 유통개선 과제 의견수렴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3.04.0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 각계 전문가와 조찬간담회

▲ aT는 농산물 유통개선 성과와 과제 및 aT의 역할에 대한 의견수렴을 위해 지난달
    27일 양재동 교육문화회관에서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aT경영자문위원들과 조찬
    간담회를 개최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농산물 유통개선 성과와 과제 및 aT의 역할에 대한  의견수렴을 위해 지난달 27일 양재동 교육문화회관에서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aT경영자문위원들과 조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국내 농산물 유통 현황과 문제점, 지금까지 성과·반성 및 aT의 역할에 대한 정책제언과 의견 수렴을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는 생산자·소비자 단체와 연계한 직거래 활성화, 농산물 물가안정을 위한 식품·외식기업의 완충기능 중요성, 농수산물 공정거래 정착, 글로벌 농식품 수급 안정 시스템 구축 필요성 등 대한 집중적인 논의가 있었다. 또한 농산물 정책에 대한 국민과의 소통을 강화하여 먹을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불안감과 불신을 해소해야한다는 공감대를 형성하였다.
김재수 aT 사장은 “공사는 농수산물 유통구조 개선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이번 만남과 같은 간담회를 정례화하여 농식품의 수급·물가안정을 위한 공사사업 개선과제를 도출하고 모아진 의견이 정책에 적극 반영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