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오래가는 신물질 진딧물 방제제
효과 오래가는 신물질 진딧물 방제제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3.03.1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엘 크롭사이언스, 모벤토 액상수화제 출시

▲ 바이엘크롭사이언스는 최근 (사)한국과수협회 등을 초청해 출시회를 개최했다.
바이엘 크롭사이언스(대표이사 하랄드 프린츠)는 지난달 28일 청주 소재 라마다플라자 호텔에서 약 200여명의 유명 시판상 대표들과 (사)한국과수협회장 등을 초청해 모벤토 액상수화제 출시회를 개최 했다.
하랄드 프린츠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진딧물 방제 역사의 새 장을 열었던 코니도를 능가하는 모벤토 액상수화제가 출시됨에 따라 국내 농업인들의 해충 방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하였으며 이어진 축사에서 유길재 한국작물보호제 판매협회장과 임명순 (사)한국과수협회장 등은 어려운 국내 농업 환경에 걸맞은 신제품을 개발 보급하는 바이엘 크롭사이언스의 노고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KBS 아나운서 김병찬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 날 행사는 ‘모벤토: 약효가 오~래 가는 신규 진딧물 약제’라는 주제를 가지고 제품의 특성 소개 뿐만 아니라 모벤토가 거래처와 농업인의 요구에 걸맞은 제품임을 확인하는 자리가 되었으며, 또한 바이엘 창립 15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한 신제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더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모벤토 액상수화제의 특성과 장단점을 접한 참석자들은 새로운 계통의 신규 진딧물 전문약제 모벤토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표명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