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유통 통합마케팅조직 운영활성화
산지유통 통합마케팅조직 운영활성화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3.01.21 1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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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관련 전문가 대상 토론회 개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지난 18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산지유통 통합마케팅조직 운영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했다.
통합마케팅조직은 산지조직(농협, 농업관련법인)간 수직계열화를 통한 규모화ㆍ조직화해 수입농산물과 대형소비지유통업체에 대응하여 고품질 원물의 대량확보 및 안정적 공급을 통한 시장교섭력 확보와 산지조직이 광역화된 사업권역으로 발전하도록 산지유통주체의 역량강화를 목적으로 한다.
이번에 개최된 토론회는 정부, 학계, 연구기관, 농협 및 농업법인 등이 한 자리에 모여 ‘산지유통 통합마케팅조직 운영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이해관계자들 간 통합마케팅조직 운영 애로사항 공유 및 상호 의견 교환으로 통합마케팅조직의 운영활성화 방안을 모색했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최병옥 박사의 주제발표 및 전문가들의 종합토론으로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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