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CEO MBA 등 4개과정
농림수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농수산물 ‘신(新)유통시대’ 열고, 농어업과 연계한 식품산업의 동반성장을 이끌 핵심인력을 양성하는 aT 농식품마케팅대학 교육생을 모집한다.
aT 농식품유통교육원이 운영하는 ‘농식품마케팅대학’은 농산물 CEO MBA, 농산물 마케팅전문가, 식품산업경영인·전문가, 외식산업경영인·전문가 등 4개 과정으로 각 과정마다 35명씩 총 140명을 선발한다. aT는 2월 12일까지 교육생을 모집, 21일 입학식을 가질 예정이다.
올해 운영하는 4개 과정 중에서 ‘마케팅전문가, 식품산업, 외식산업’ 3개 과정은 교육기간이 6개월(150시간)이고, 교육비는 1인당 400만원이며 정부가 58%를 지원한다. 15주 동안 매주 1회 수업을 진행하며 과정별로 4회의 현장학습을 갖고 해외연수 등을 실시한다.
또한 CEO 등 중역을 대상으로 올해부터 운영하는 심화과정 ‘농산물 CEO MBA과정’은 교육기간이 1년(250시간)이며 교육비는 800만원, 정부가 55%를 지원한다. 29주 동안 매주 1회 수업에 6회의 현장학습과 해외연수 등을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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