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동정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2.09.17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양묘협회 임원들과 간담회
▲이돈구 산림청장= 지난 12일 산림청 상황실에서 한국양묘협회 임원들과 간담회를 열고 종묘분야의 태풍 및 가뭄 피해상황을 점검하고 안정적 묘목수급 방안 등을 논의.

‘농산물유통구조 혁신’ 토론회 개최
▲이동필 한국농촌경제연구원장= 오는 20일 연구원 대회의실에서 ‘농산물 유통구조의 혁신이 필요하다'라는 주체로 심층토론회를 개최한다.

과수농협연합회 임시총회 개최
▲박철선 한국과수농협연합회 회장(충북원예농협 조합장)= 지난 17일 매헌 윤봉길 기념관에서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과실대전 등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천안시평생학습축제 참석
▲박성규 천안배원예농협 조합장= 오는 21일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리는 천안시평생학습축제에 참석할 예정이다.

옛이야기축제 개막식 참석
▲권오영 예산능금농협 조합장= 오는 21일 예산군 의좋은형제고원에서 옛이야기축제에 추진위원장으로 개막식을 개최한다.

울산배 수출홍보행사 개최
▲김철준 울산원예농협 조합장= 19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울주군과 함께 ‘울산보배 수출홍보단’을 구성해 미국의 LA, 시카고 등지에서 판촉행사를 개최한다.

햇사레복숭아축제 개최
▲이종태 경기동부과수농협 조합장=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햇사레농산물산지유통센터 복숭아축제장 일대에서 제16회 이천시햇사레장호원복숭아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양파주산지현지실태 조사 나서
▲전영남 전남서남부채소농협 조합장= 지난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중국 감숙성을 찾아 양파주산지현지실태조사에 나선다.

aT 유통이사로 임명
▲윤정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기획실장= 지난 12일자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유통이사로 임명됐다. 윤 신임이사는 1985년 aT에 입사해 기획예산부장, 경영지원팀장, 선진유통처장 등을 역임했다.
【농림수산식품부】
▲과장급 전보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강원지원장 이낙휘 △농림수산식품부 사행산업통합감독위원회 파견 임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