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동정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2.09.1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사회적 역할’ 국제심포지엄 개최
▲이동필 한국농촌경제연구원장= 12일 연구회 대회의실에서 ‘여성농업인의 경제·사회적 역할의 현황과 전망’이란 주제로 국제심포지엄을 개최했다.

곡물가격 상승대책 논의
▲김재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장= 지난 4일 태풍 이후 물가점검을 위해 aT 이천 비축기지를 방문한 기획재정부 신제윤 제1차관에게 비축현황을 설명하고 국제 곡물가격 상승대책을 논의했다.

가공공장운영협의회 참석
▲박철선 충북원예농협 조합장= 지난 10일 농협중앙회에서 열린 농협가공공장운영협의회에 참석해 낙과 가공용 수매 등 현안을 논의했다.

충남농협운영협의회 참석
▲권오영 예산능금농협 조합장= 12일 충남지역본부에서 열리는 충남농협운영협의회에 참석해 충남지역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남원시조합운영협의회 참석
▲방금원 남원원예농협 조합장= 지난 11일 농협중앙회 남원시지부에서 열린 남원시조합운영협의회에 참석해 현안을 논의했다.

아산시 시책구상 토론회 참석
▲구본권 아산원예농협 조합장= 12일 아산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리는 시민과 함께하는 시책구상토론회에 참석할 예정이며 11일에는 충남도교육청과 농협 1사1촌 MOU 체결행사에 참석했다.

마늘양파산업연합회 이사회 참석
▲전영남 전남서남부채소농협 조합장= 지난 11일 대전 아드리아호텔에서 열린 양파ㆍ마늘산업연합회 이사회에 참석해 당면 현안을 논의했다. 

화훼농가 위로방문
▲지경호 한국화훼농협 조합장= 지난 5~6일 이틀에 걸쳐 광주, 화순, 나주 등 태풍피해를 입은 화훼농가를 방문해 조합원을 위로했다. 

결혼
▲박철선 충북원예농협 조합장의 장남 순원 군은 서금석 씨의 장녀 민진 양과 오는 15일 충주 마이웨딩홀에서 화촉을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