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콜센터 ‘베스트’인증
농협콜센터 ‘베스트’인증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06.07.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이 '2006 한국콜센터컨퍼런스'에서 ‘베스트콜센터(Best Callcenter)’로 선정되어 지난 5일 인증패를 수상<사진>했다.‘베스트콜센터’는 산업자원부 후원 콜센터 전문연구기관인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에서 제정해 시상하는 것으로 전략 및 중점분야, 프로세스 및 운영관리, 인력 및 조직운영, 인프라(IT/IS/설비) 등 4개 부문 23개 영역을 정량적, 정성적으로 진단, 평가해주는 인증제도이다.이 인증사업은 우수 콜센터를 선발하고 시상함으로서, 우수 콜센터의 발굴 및 확산을 도모하며,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운영 및 관리를 통해 서비스 품질의 경쟁력을 높임으로써 콜센터 산업의 활성화를 추구하고자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에서 제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