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동정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2.08.21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복숭아축제 참석
▲박철선 충북원예농협 조합장= 지난 21일 제 8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했으며, 오는 25일에는 충주체육관 광장에서 열리는 충주복숭아축제에 참석한다.

터키 수출간담회 참석
▲박성규 한국배연합회 회장(천안배원예농협 조합장)=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배 수출 신시장 개척을 위한 수출간담회를 터키에서 개최한다.

전북품목농협협의회 참석
▲손사선 전북품목농협협의회장(정읍원예농협 조합장)= 오는 24일 김제원협에서 열리는 전북품목농협협의회에 참석해 당면 현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경남품목농협협의회 개최
▲배인철 경남품목농협협의회장(영남화훼원예농협 조합장)= 오는 24일 창원원예농협 본점에서 경남품목농협협의회를 개최해 현안을 논의한다.

제9차 이사회 개최
▲김기훈 제주감귤농협 조합장= 지난 21일 조합 제9차 이사회, 제5차 보험추진협의회를 본점 소회의실에서 개최해 당면 현안을 논의했다.

아산시농업경영인가족수련회 참석
▲구본권 아산원예농협 조합장= 지난 21일 영인산자연휴양림에서 열린 아산시농업경영인가족수련회에 참석했으며, 다음날인 22일에는 충남여성농업인대회에 참석했다.
 
한국무배추생산자연합회 총회 참석
▲박만수 강릉원예농협 조합장= 오는 30일 대전 아드리아호텔에서 열리는 한국무배추생산자연합회 이사회 및 총회에 참석한다.

정기이사회 개최
▲이재룡 공주원예농협 조합장= 오는 23일 제 10차 정기이사회를 열고 신규조합원 가입 승인 등 조합현안에 대해 논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