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절기 찾아가는 고객센터 운영
하절기 찾아가는 고객센터 운영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2.07.23 1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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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농어촌공사 청송·영양지사

▲ 지난 17일 청송군 청송읍 송생리 마을회관에서 찾아가는 고객센터
     운영장면
한국농어촌공사 청송·영양지사(지사장 이명준)는 2012년도 상반기 찾아가는 고객센터를 마무리하고 7~8월 2개월간 하절기 찾아가는 고객센터를 운영한다.
청송·영양지사가 운영하는 찾아가는 고객센터는 지역농업인들과의 현장 만남을 통한 농촌현장의 각종 민원과 농업인 관심사항을 수렴하여 농어촌공사가 추진하고 있는 사업에 반영하기 위한 것으로 농어촌공사의 주요사업인 농지은행, 농촌개발, 농업용수관리, 시설물개보수 담당자들로 팀을 구성하여 운영한다.
지난 상반기에 개최한 찾아가는 고객센터는 청송·영양군의 7개면 11개 마을에서 개최하여 농업용수 공급 및 시설물 관리분야 13건, 농지은행 12건, 농촌개발 6건, 기타분야 11건, 총 42건의 현장의견을 수렴하였으며, 하절기 찾아가는 고객센터는 7~8월 동안 5개면 6개 마을에서 개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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