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 창립 55주년 기념식 개최
경농 창립 55주년 기념식 개최
  • 원예산업신문
  • 승인 2012.07.2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 함께하는 100년 기업 도약 다짐

▲ (주)경농 창립 55주년 기념식이 제천 청풍리조트에서 열렸다.
(주)경농(대표이사 이병만)이 지난 12일 창립 55주년을 맞아 변화와 혁신을 통해 100년을 준비하는 농산업 선도기업으로 거듭 발전할 것을 다짐했다. 경농은 11일부터 12일까지 충북 제천 청풍리조트에서 약 350여명의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5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경농 대표이사 이병만 부회장은 “우리 경농은 안전하고 부가가치 높은 작물보호제의 개발과 보급을 통해 국내 식량자급자족과 국민들의 안전한 먹거리 생산에 기여해 왔으며, 조비경농장학재단·1사1촌 활동·사랑의쌀나누기운동 등을 통해 따뜻한 사회 만들기에 기여해 왔다”라고 임직원을 치하하고 “100년을 준비하는 농산업 선도기업으로서 우리의 터전을 튼튼히 닦기 위해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의 노력을 지속하자”며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창립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상과 베스트경농인상, 교육과정 현업적용 우수자 시상 등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화합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어서 2012년 상반기 경영실적을 되돌아보고 하반기 실행계획을 점검하는 ‘경영설명회’, 전 임직원의 한마음 단합을 위한 ‘카드섹션’, ‘목표달성 대장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마케팅본부 변상윤 상무는 “국내 농산업의 성장 정체라는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신제품 연구개발과 다양한 고객서비스 활동을 강화해 한국농업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